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센터` 3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

오민아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2 13:49:48
  • -
  • +
  • 인쇄

[메가경제=오민아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KB골든라이프센터’출범 3주념을 맞아 상담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 KB골든라이프센터 출범 3주념을 맞아 상담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미지=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센터’는 은퇴 준비에 관심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한 은퇴자산관리 전문 상담센터이다. PB경력 10년 이상의 전문가들이 연금자산관리, 건강보험료 절감, 국민연금 활용법 등에 대해 개인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되며 KB골든라이프센터 상담 예약 후 실제 상담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대상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KB골든라이프센터를 방문해 대면 상담을 받고 KB스타뱅킹의‘세금 아낌이’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최대 2만원의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당첨된 경품은 다음달 26일 당첨 고객에게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상담 예약은 KB스타뱅킹, KB골든라이프X 홈페이지, 가까운 KB국민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센터에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화상 및 전화를 통한 상담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민아 기자
오민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