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브릭스, 첫 과일 전문 팝업스토어 성황리 마무리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9 10:00:31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온브릭스가 성수동에서 진행한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온브릭스 제공

 

온브릭스는 국내 최초 과일 전문 팝업스토어를 지난 9일부터 18일까지 10일간 성수동 서울숲 인근에서 진행해 10일간 총 6000여 명 이상 방문했다고 밝혔다. 
 
온브릭스는 팝업스토어 전시 공간은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산지와 프레시 센터 공간을 구현했고, 이색적인 열기구 포토존과 과일 당도 체험 등을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브릭스의 신선한 과일 원천인 '오늘따On 서비스'를 고객에게 소개하는 것은 물론 국내 최초 과일 전문 팝업스토어로써 고객들이 직접 당도 측정과 시식을 통해 높은 수준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온브릭스 과일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팝업스토어는 지난 7일 사전 예약을 오픈하자마자 4일 만에 모두 마감되었으며, 운영 첫날부터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현장 예약 또한 빠르게 마감되었다. 또한 매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 “팝업 스페셜 박스”는 매일 전량 매진되는 등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 국내 최초로 시도한 리얼 복숭아 키링은 SNS에서 2030세대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성수동을 온브릭스 복숭아 키링으로 물들였다.
 
온브릭스 관계자는 “지난 10일 동안 고객들이 보여준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를 계속해서 마련할 계획"이라며 "프리미엄 과일 전문 브랜드 정체성에 걸맞은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2

카스, 설맞이 '실속 패키지' 출시…가성비 강화로 소비 부담 낮춰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활용도를 높인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의 대표 상품인 '카스 프레시 슈퍼세일팩'은 33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명절 시즌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3

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