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1등 탄력 브랜드 바이오힐 보, 이제는 홈쇼핑 1위 도전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2 14:10:05
  • -
  • +
  • 인쇄
바이오힐 보, ‘뿌리는 3D탄탄크림’ CJ온스타일 홈쇼핑서 성공 론칭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이오 스킨 솔루션 브랜드 바이오힐 보(BIOHEAL BOH)의 신제품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크림 에센스’가 CJ온스타일 홈쇼핑에 론칭했다. 

 

▲사진 제공 = 바이오힐 보


바이오힐 보는 지난 9일, CJ온스타일에서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크림 에센스’ 일명 ‘뿌리는 3D탄탄크림’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 방송 시작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며 성황리에 첫 홈쇼핑 방송을 마무리했다.

바이오힐 보가 새롭게 선보인 ‘뿌리는 3D탄탄크림’은 누적 판매 365만 개를 돌파한 올리브영 1등 리프팅 크림 ‘3D탄탄크림’의 크림 에센스 버전이다. 국민 리프팅 크림으로 큰 인기를 끈 3D탄탄크림의 노하우와 기능성을 크림 에센스 한 병에 그대로 담아 이마, 미간, 팔자 등 부위별로 느슨해진 피부를 당기고, 채우고, 잡아주는 입체적인 3D 리프팅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탄력감이 느껴지는 3D탄탄크림을 그대로 에센스로 구현한 초경량‧고밀도‧고영양 프리미엄 포뮬러가 피부에 3초 만에 빠르게 흡수되고 336시간 지속돼 속부터 당김 없이 촉촉하고, 탄탄해진 피부를 선사한다.

바이오힐 보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바이오힐 보의 홈쇼핑 진출은 채널 확장을 통한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진행됐다”고 설명하며 “향후 홈쇼핑 채널 주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을 적극 론칭해, 신규 소비자를 공격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폭 넓은 연령과 채널을 아우르는 ‘글로벌 1위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로 육성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헥토그룹, 단체 헌혈 통해 소아암 어린이 도와... Hecto& 캠페인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그룹이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정기 헌혈 나눔 행사 ‘8th Hecto&(헥토앤드)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11일 밝혔다. 헥토그룹은 매회 임직원들이 참여해 모은 헌혈증을 전량 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해왔다. 이 헌혈증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 난치성 질환을 앓는 환아들의 치료 지원에 활용된다. 지난 9월 2일부터 3일까지 진행

2

서울사이버대, 학생역량(이력)관리시스템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일부터 사이버대학 최초로 AI 추천 기능을 탑재한 ‘학생역량(이력) 관리 시스템’을 개발, 재학생과 휴학생 및 졸업생에게 시범 서비스를 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개발된 시스템은 학생들이 자신의 강점과 역량을 객관적으로 진단하고, 이를 기반으로 맞춤형 학습과 진로 설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

3

롯데홈쇼핑, 서울시·구세군과 ‘돌담길 바자회’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은 지난 10일 서울시, 구세군과 서울 덕수궁 돌담길에서 미래세대 아동, 청소년 지원을 위한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이동규 커뮤니케이션부문장, 서울시의회 강석주 의원, 구세군 한세종 서기장관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롯데홈쇼핑은 구세군에 의류, 잡화 등 약 10억 원 상당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