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가족 여행객 공략 ‘아트투어먼트’ 프로그램 강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30 14:07:2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파라다이스시티가 온 가족을 위한 예술 체험 콘텐츠를 대대적으로 선보이며 가정의 달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섰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최근 예술활동과 여행을 동시에 즐기는 ‘아트투어먼트’ 트렌드가 급부상함에 따라 파라다이스그룹의 문화예술 DNA와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역량을 기반으로 이색 예술 체험 프로그램을 한층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파라다이스시티, 가족 여행객 공략 ‘아트투어먼트’ 프로그램 강화

5월부터 신규 론칭하는 ‘아트 도슨트 투어’는 사전 예약한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파라다이스시티의 주요 작품 해설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인증샷 행렬이 줄을 잇는 거대한 ‘노란 호박’ 작품인 쿠사마 야요이(Kusama Yayoi)의 '그레이트 자이언틱 펌킨(Great Gigantic Pumpkin)’, 6m에 달하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친근한 비주얼이 반전을 선사하는 카우스(KAWS)의 ‘투게더(TOGETHER)’ 등 세계적인 작품들을 더욱 흥미롭고 심도 있게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아이와 어른 고객의 성향을 모두 고려해 2종으로 맞춤 구성했다. ‘성인(14세 이상) 아트 투어’는 전문 큐레이터가 동행해 17여 점의 작품에 대한 보다 깊이 있는 해설을 제공한다. 최소 5명~최대 15명의 소규모 그룹으로 진행해 밀착형 투어가 가능하다.

최소 5명~최대 10명 인원으로 운영하는 ‘키즈(7~13세) 아트 투어’는 약 12점의 작품을 호텔 컨시어지와 함께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둘러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가로 대여해주는 키즈 헤드셋으로 마치 구연동화처럼 작품을 소개해 주는 콘텐츠를 들으며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작품을 형상화한 스티커가 포함된 아트 투어북 등 놀이 요소까지 더했다. 투어가 끝난 후에는 전시작을 주제로 아이들이 직접 공예품을 만들어 보는 것은 물론 정성스럽게 포장된 완성품을 집에 가져갈 수 있다.

이 외에 3층 ‘패밀리 라운지’ 아뜰리에 존에서는 만 5~8세 아이를 대상으로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마이리틀타이거’ 교구를 활용한 ‘키즈 아뜰리에 클래스’를 운영한다. 전문가의 밀착 지도하에 개성 넘치는 예술 작품을 만들며 상상력을 발휘하기 좋다. 매주 금, 토요일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신규 예술 체험 프로그램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