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킹 커피, 봄을 닮은 신규 딸기라떼 2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3 14:07:5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탐앤탐스의 신규 브랜드 ‘메타킹 커피’에서 성큼 찾아온 봄을 맞는 두 번째 딸기 음료군을 출시했다.


맛있는 여운과 함께 행복한 하루를 약속하는 ‘HAPPY META BERRY-DAY’를 테마로 한 이번 딸기 음료는 ▲딸기 초콜릿 라떼, ▲딸기 그린티 라떼 2종으로 구성되었다. ▲딸기 초콜릿 라떼는 상큼한 딸기를 베이스로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 신선한 우유를 더해 딸기 퐁듀를 먹는 것 같은 완성도를 지녔다. ▲딸기 그린티 라떼는 딸기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식감과 더불어 부드럽고 쌉싸름한 그린티의 조화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깔끔한 뒷맛의 음료다. 

 

▲ 메타킹 커피, 봄을 닮은 신규 딸기라떼 2종 출시

메타킹 커피는 기존에도 계절감을 살린 겨울 리미티드 딸기 음료 5종을 선보이며 잘파(Z+Alpha) 세대에게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대와 완성도 높은 파이 4종(미트파이, 치킨파이, 콘파이, 애플파이)를 시그니처 메뉴로 선정, 론칭 초기부터 업계의 관심을 끌었다. 여기에 파워풀하면서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갖춘 인싸 고릴라 캐릭터 ‘메타킹’ 및 존재감 강한 브랜드 컬러 ‘비비드 그린’을 활용한 비주얼 마케팅 역시 타깃층을 사로잡은 성공 비결 중 하나로 손꼽힌다.

최근 메타킹 커피는 강남, 강서, 노원, 부산, 창원, 전주에 이어 인천에 ‘주안아인애비뉴점’을 오픈하며, 안정적으로 점포 확장에 나서고 있다. 또한 3월 28일부터 격주 목요일마다 탐앤탐스 본사가 위치한 ‘블랙그레이트점’ 4층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면서 동반 성장을 이룩할 가맹사업 파트너를 모집 중이기도 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타킹 커피 관계자는 “다채로운 시각 요소와 기분 좋은 풍미를 갖춘 딸기 라떼 2종으로 봄의 설렘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