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3' 김수빈 "가족들에게 말하지 못한 비밀 있어…" 속사정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30 09:54: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 19세에 엄마가 된 고딩엄마 김수빈이 출연, 심상치 않은 고민을 털어놓아 스튜디오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 '고딩엄빠3'에 19세에 엄마가 된 김수빈이 출연한다. [사진=MBN]

31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20회에서는 19세에 엄마가 된 고딩엄마 김수빈이 출연, 두 아들을 키우고 있는 가장으로서의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한 김수빈은 앞서 공개한 재연드라마에서 “게임 중독이었던 남편이 진 빚을 갚기 위해 출산 후 하루도 쉬지 않고 일을 해야 했다”는 아픈 과거를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그야말로 ‘역대급’ 사연에 모두가 머리를 싸맨 것도 잠시, 김수빈은 ‘고딩엄빠3’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 “사실 가족들에게 아직 말하지 못한 비밀이 있다”며 “어떻게 이야기를 해야 할까 싶어 ‘고딩엄빠3’에 도움을 요청하게 됐다”고 밝힌다. 김수빈의 SOS 요청에 MC 하하와 인교진은 “고민이 또 있어?”라며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잠시 후 김수빈은 두 아들을 비롯해 부모님과 함께 사는 일상을 공개한다. 현재 열 살, 아홉 살인 연년생 아들을 키우고 있는 김수빈은 부모님의 생계까지 홀로 도맡고 있는 상황. 이른 아침 김수빈은 부모님께 “출근하겠다”며 집을 나서는데, 갑자기 또 다른 가정집에 도착해 짐을 풀어 의아함을 자아낸다. 얼마 뒤, 김수빈의 직장(?)에 의문의 남성이 도착하고, 다정하게 커피를 마시는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본 출연진들은 “혹시 소개팅?”, “왁싱숍 하는 게 아닐까?”라며 다양한 추측을 내놓는다.

그런데, 이 장소의 실체가 드러나자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한영은 “여태껏 방송을 하면서 처음 보는 광경이다”라며 충격을 감추지 못한다. 인교진은 “이걸 가족들에게 어떻게 얘기해?”라며 걱정의 한숨을 쉰다. 무엇보다, 김수빈의 비밀을 먼저 알고 있던 친오빠는 “처음 이야기를 들었을 때 거짓말인 줄 알았다”며, 아직도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한 심경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얼어붙게 만든다.

‘고딩엄마’ 김수빈의 ‘말 못할 고민’이 무엇인지는 31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20회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