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아레스' 신규 콘텐츠 '혼돈의 성운' 업데이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2 14:09:45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의 첫 번째 업데이트 콘텐츠 ‘혼돈의 성운’과 해당 콘텐츠의 첫 번째 시즌 ‘침식'을 적용했다고 2일 밝혔다.

 

▲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가 출시 후 일주일 만에 신규 콘텐츠 ‘혼돈의 성운’을 추가했다.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신규 콘텐츠 '혼돈의 성운'은 '아레스' 정식 서비스 이후 약 일주일 만에 추가된 콘텐츠로 ▲뫼비우스 섹터 ▲어비스 호라이즌 ▲코즈믹 레이드로 구성됐다. ‘혼돈의 성운’은 매 시즌마다 전장의 특성이 달라져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가 요구된다.

 

신규 시즌 ‘침식’은 9월 27일 오전 5시까지 2회로 나눠 진행된다. ‘침식’ 특성이 적용된 전장에서는 몬스터에게 받는 피해와 시간에 따라 캐릭터의 ‘침식도’가 증가한다. '침식도'가 100%가 되면 지속 피해를 입지만, 몬스터를 처치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침식도’를 감소시킬 수 있어 한층 긴장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시즌 기간 동안 ▲시즌 패스 ▲시즌 수집 ▲시즌 랭킹 컨텐츠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가 열리며, '스펙업 출시 이벤트'를 통해 7일간 출석일에 따라 캐릭터 성장을 돕는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이용자들이 매번 다른 방식의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이후로도 '혼돈의 성운'을 통해 다양한 테마의 '시즌'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