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파모바일'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21 14:12:05
  • -
  • +
  • 인쇄
묵직한 타격감, 임팩트 스매쉬로 연계 공격 가능한 '뱅가드'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에 출시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캐릭터로 ‘마’의 힘이 깃든 창술을 구사하는 ‘마창사’와 전직 2종으로 ‘뱅가드’와 ‘다크 랜서’를 선보인다. ‘뱅가드’는 긴 창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캐릭터로, 묵직한 타격감과 ‘임팩트 스매쉬’ 기술을 활용한 연계 공격이 특징이다. 특히, 원작과 달리 ‘던파모바일’에서는 모든 연계 가능 기술에 ‘임팩트 스매쉬’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 액티브 스킬 ‘압도’는 사용 시 일시적으로 ‘임팩트 스매쉬’를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다크 랜서’는 신체 일부에 ‘사도 시로코’가 잠식된 캐릭터로, 상대로부터 획득한 ‘마정’을 창에 응축해 더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잠식’, ‘말살’, ‘현란’ 등 세 가지 계통의 스킬을 활용해 다양한 거리에서 공격 가능하며, 조작 버튼의 완급 조절을 통해 투창의 감각을 부여했다. 또한, ‘던파모바일’만의 화려한 스킬 표현으로 재해석해 특유의 조작감과 동시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비밀 작전’ 콘텐츠에 ‘제국 실험실’ 지역을 추가했다. ‘비밀 작전’은 캐릭터별 성장 단계에 맞는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두 번째 지역 ‘제국 실험실’에서는 ‘라이언 코크스’를 주요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길드 시스템을 개편해 ‘길드 빙고’, ‘몽환의 미궁’, ‘길드 출석’ 등 길드 콘텐츠를 제거하고 던전, 레이드 등 일일 게임 플레이를 통해 ‘공헌 주화’, ‘길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길드 개인 버프 시스템’을 제거하고 ‘항마력’과 능력치 확인이 가능한 장비 아이템 ‘모험 호패’로 변경했다. ‘모험 호패’는 성장 지원 보상 및 ‘길드 상점’에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마력 응축기’는 캐릭터 최고 레벨 달성 시 최대 성장이 가능하도록 완화되며, ‘길드 개인 버프’와 ‘마력 응축기’ 성장을 이미 완료한 경우, 각각 성장 비용과 잔여 재화가 환급 및 치환될 예정이다.

넥슨은 ‘던파모바일’의 2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4월 11일까지 ‘5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2주년 특별 선물로 ‘5종 플래티넘 엠블렘 선택 상자’를 제공한다. 또한, 5월 2일까지 ‘슈퍼 성장 이벤트: 하이웨이’를 통해 ‘13강 65레벨 에픽 무기 선택 상자’, ‘65레벨 에픽 선택 상자’ 등 신규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는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5월 9일까지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2주년 이벤트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2주년 이벤트 주화’는 이벤트 상점에서 ‘70레벨 전직 변경권’, ‘65레벨 에픽 선택 상자’, ’10,000,000 골드 상자’ 등과 교환 가능하다.

이번 ‘던파모바일’ 2주년 기념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던파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