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컵빙수 인기 이어간다... 두 가지 맛 업그레이드해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30 14:13:2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여름철 인기 메뉴로 떠오른 컵빙수를 더욱 업그레이드해 2종의 신제품으로 오는 29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은 ▲말차 팥절미컵빙 ▲밀크 팥절미컵빙으로 구성했다.

 

▲ [사진=CJ푸드빌]

 

‘말차 팥절미컵빙’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말차’를 베이스로 한 제품이다. 쌉싸름한 맛이 특징인 말차 쉐이크에 달콤한 팥과 쫀득하고 고소한 인절미 떡, 시원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풍성하게 담아내 입 안 가득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밀크 팥절미 컵빙’은 기존 인기 제품 ‘팥절미 컵빙수’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말차 제품과 함께 판매 예정이다. 부드러운 밀크 쉐이크에 연유를 더해 깊고 진한 단맛을 구현했으며 달콤한 팥과 인절미 떡,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더해 더욱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 컵빙수를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보다 다양한 맛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게 됐다”며 “무더운 날씨에 뚜레쥬르가 준비한 컵빙수와 함께 시원한 여름의 맛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