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신규 MTS '뉴 티레이더M' 공개 기념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8 14:19:11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유안타증권이 28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새로운 올인원(All in One)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공개를 기념해 '뉴 티레이더M 로그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유안타증권이 지난 18일 출시한 새로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뉴 티레이더M'은 국내 및 해외 주식/선물옵션은 물론 금융상품 매매와 자산관리까지 하나의 앱으로 거래할 수 있는 올인원 MTS다.

 

▲[자료=유안타증권]

 

개인 맞춤 설정 기능 강화 및 UI/UX(사용자 환경/경험) 개선을 통해 초보부터 프로투자자까지 누구나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투자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새롭고 강력한 모바일 투자를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유안타증권은 먼저 뉴 티레이더M에 로그인만 해도 매일 100% 당첨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1회, 최대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매일 룰렛 결과에 따라 최대 5만원의 현금 쿠폰을 증정한다.

 

이날 이후 유안타증권에 최초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주식/미국 주식 투자 지원금(각 1만원)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식 쿠폰은 뉴 티레이더M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받을 수 있다. 국내 주식 1000만원, 미국 주식 1만달러 이상 매매 시 사용할 수 있다.

 

김수용 유안타증권 리테일전략본부장은 "투자에 효과적이면서도 누구나 쉽고 편하게 이용 가능한 MTS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모바일 투자에 최적화된 '뉴 티레이더M'으로 효율적인 투자 도움은 물론 이벤트 혜택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 티레이더M'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앱스토어(iOS)에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다. '뉴 티레이더M'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계좌가 없어도 지점 방문 없이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발 대량 실업? 딜로이트 “금리·물가 탓일 뿐, 공포는 과장됐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인공지능(AI)이 대규모 실업 사태를 부를 것이라는 우려가 이어지고 있으나, 신기술이 오히려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며 암울한 미래가 닥칠 가능성은 작다는 예측이 나왔다. 딜로이트는 지난 21일 발표한 ‘AI가 실업을 유발하고 있는가’라는 제목의 주간 글로벌 경제 리뷰를 통해 “AI로 인해 노동 시장 전체가 혼란에 빠지고 일자리가

2

미 상호관세 ‘무효’ 판결에 중기부 긴급 가동 나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노용석 중소벤처기업부 1차관은 지난 21일 미국 연방대법원의 상호관세 무효 판결과 관련해 "미국 내 후속 동향을 모니터링하면서 유관 협회·단체 등과 함께 중소기업계 영향을 면밀히 점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노 차관은 "국익에 부합하는 방향에서 수출 중소기업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도록 관계 부처와

3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