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카인’ 업데이트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1-12 14:29:24
  • -
  • +
  • 인쇄
‘발현’‘처형’스킬 연계해 추가 피해 가하는 궁수 직업군 캐릭터

[메가경제=이동훈 기자]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카인’을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기억의 파편을 되찾기 위해 모험을 떠난 어둠의 추격자 ‘카인’은 한손무기 ‘브레스 슈터’를 사용하는 궁수 직업군 캐릭터다. ‘맬리스 스톤’을 모아 ‘포제션’ 상태로 돌입하면 ‘발현’ 스킬을 포함한 더욱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 ‘발현’ 스킬로 ‘죽음의 축복’ 표식을 남긴 몬스터에게는 ‘처형’ 스킬로 연계해 추가 피해를 가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6일까지 ‘카인’ 육성 시 다양한 성장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140레벨부터 198레벨까지 1+1 레벨업 버닝 효과와 경험치 추가 버프를 적용한다. 또, 달성 레벨에 따라 ‘어둠의 추격자 의상 선택 상자’, ‘루스카로이드 세트 교환권’, ‘테라 버닝 부스터’ 등을 지급하고 200레벨 달성 시 ‘아케인심볼: 소멸의 여로’, ‘경험의 코어 젬스톤’ 등이 포함된 ‘카인 200레벨 달성 보상 상자’를 추가로 선물한다.

이와 함께, 각종 스텝 미션과 자동전투 누적시간 미션 완료 시 ‘카인 상급 보스 전리품 선택 상자’, ‘[이벤트]태풍 성장의 비약’, ‘자동전투 충전권(30분)’ 등을 지급한다. 또, 출석을 비롯해 데일리 미션과 스페셜 미션 완료 시 누적 횟수에 따라 경험치와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3월 6일까지 새해 맞이 ‘아기 용의 작심삼일 새해계획’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레벨 범위 몬스터 처치로 코인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아기 용의 비밀 상점’을 운영한다. 또, ‘빠른 콘텐츠’ 입장권 소모 개수에 따라 일기를 완성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아기 용의 그림 일기’를 오픈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과 미션 달성으로 능력치 버프를 선택 적용할 수 있는 ‘아기 용의 응원 숨결’ 이벤트 및 ‘곰 인형 스티커’를 모아 도감을 완성해 ‘새해 다짐 코인’, ‘아기 용의 작은 선물 상자’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아기 용의 곰 인형 스티커 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출석과 스탬프 미션으로 보상을 제공하는 ‘매일 매일 메이플 월드 여행’, ‘새해계획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카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람그룹, 내달 8일 ‘전국파크골프대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대한파크골프연맹과 함께 ‘제1회 보람그룹배 전국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시니어 세대의 일상 속 건강한 여가생활을 돕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대회는 국민건강 증진과 파크골프 저변 확대,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을 목표로 마련됐다. 오는 12월 8일 오전 9시 대구광역

2

무신사, 이른 추위에 겨울 슬리퍼 인기 급상승···퍼·패딩 슬리퍼 거래액 3.5배 ‘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의 카테고리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방한화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가운데 패딩·퍼 슬리퍼 거래액은 3.5배로 늘었다. 또한, 11월 첫째 주 무신사 주간 인기 상품 랭킹에도 퍼·플리스 안감이나 패딩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인 겨울용 신발이 다수 상위권

3

SPC삼립, 황종현 대표 사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황종현 대표이사가 사임한다고 10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기존 황종현, 김범수 각자 대표이사에서 김범수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된다. SPC그룹은 지난 4일 고위직 인사를 통해 파리크라상 대표이사를 맡았던 경재형 부사장을 SPC삼립 대표이사로 내정했다. 경 수석부사장은 김범수 대표이사와 각자대표 체제로 SPC삼립을 운영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