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공간대여’서비스 출시…여가 영역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4 14:30:36
  • -
  • +
  • 인쇄
20% 할인 쿠폰, 공간대여 이용권 증정 이벤트

여기어때는 14일 공간대여 서비스의 사전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공간대여는 소규모 모임, 개인 창작‧연습 등 다양한 목적에 맞춰 공간을 예약하는 플랫폼 서비스다. 전국 ▲파티룸 ▲연습실 ▲녹음실 ▲촬영 스튜디오 ▲운동 시설 ▲공연‧전시 공간 ▲공방 ▲공유 주방 등과 제휴를 맺고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 여기어때 '공간대여 서비스' [여기어때 제공]

 

공간대여 사업은 공간 정보를 모아 방문 예약을 받는 공간 유통업이다. 앱 사용자는 필요한 공간 조건을 검색해 대관하고 공급자는 효율 높은 상품 판매 채널을 이용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 2014년 숙박 플랫폼으로 출발한 여기어때는 액티비티‧모바일티켓‧교통‧맛집을 아우르는 여행 플랫폼으로 입지를 다졌다. 이번에 공간대여 서비스를 추가하며 여가 부문에서 첫발을 내딛었다.

정명훈 여기어때 대표는 “공간을 소유하기보다 공유 공간을 빌려 다양한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 형태가 자리 잡고 있다”며 “많은 여기어때 고객이 공간대여 서비스를 통해 색다르면서 창조적이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서비스 정식 오픈을 앞두고 고객 대상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1000명에게 20%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또한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고 싶은 공간과 이유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만 원 상당의 공간대여 이용권을 선물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