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반나절 호캉스’ 전년比 2배 증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10 17:35:13
  • -
  • +
  • 인쇄
‘레이트 체크아웃’ 이용객도 2.4배 늘어

여기어때는 지난달 반나절 호캉스 예약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2.2배 급등했다고 10일 밝혔다.

반나절 호캉스는 숙박 없이 호텔 룸을 이용하는 상품이다. 호텔에 따라 룸을 최대 11시간까지 이용하고, 호텔 수영장이나 브런치 등 옵션을 추가할 수 있다. 최근 호텔이 단순 숙박 시설에서 여가‧힐링 공간으로 변모하며 등장한 기획형 상품이다.
 

▲ [여기어떄 제공]

 

이 상품은 유명 호텔 수영장이나 다이닝, 피트니스 센터 등을 당일치기로 이용하고 휴식하고자 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했다.

여기어때에 따르면 반나절 호캉스를 예약받는 호텔은 전년 같은 시기에 비해 34% 증가했다. 또한 정해진 시간보다 늦게 퇴실하는 ‘레이트 체크아웃’ 호텔 예약 건수가 2.4배 늘고 상품 수도 35% 확대됐다.

여기어때는 늘어난 호텔‧리조트 이용객을 위해 ‘특급호텔 공동 구매’와 ‘랜덤 여행 럭키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변화한 트렌드 속에서 호텔‧리조트는 숙박을 넘어 놀이와 여가를 위한 공간으로 변모했다”며 “특별한 효용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획 상품과 혜택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