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거제시와 브랜딩·홍보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20 10:39:35
  • -
  • +
  • 인쇄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경남 거제시와 '여행하기 좋은 도시 거제' 브랜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측은 '관광 도시 거제'의 브랜딩과 홍보마케팅을 위해 협력할 방침이다. 

 

▲ (왼쪽부터) 정재헌 거제 케이블카 대표, 변관용 거제시장,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팀장 [사진=여기어때 제공]


첫 협력 사례로 여기어때는 거제의 관광 명소와 유명 숙소, 맛집 등을 담은 영상 콘텐츠 '지금, 거제'를 공개했다.

이후 거제 관광명소 곳곳에 디지털 사이니지를 설치해 이 영상 콘텐츠를 연속 송출하고, 하단에 QR코드를 넣어 여기어때 앱으로 접속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거제 여행객에게 의미 있는 여행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다각도로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리테일, 12번째 ‘소방관 희망나눔달력’ 출시…누적 기부금 12억 원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이 소방의 날(11월 9일)을 앞두고 12년째 ‘소방관 희망나눔달력’ 사업을 이어간다.GS리테일은 5일 서울시 소방재난본부와 함께 ‘2026년 소방관 희망나눔달력’을 공개하고, 판매 수익 전액을 화상환자 치료비로 기부한다고 밝혔다. ‘소방관 희망나눔달력’은 2014년부터 GS리테일이 제작 후원과 판매를 맡아온 대표 사회공헌

2

에어부산, 일본 소도시 수요 잡는다…부산-나가사키 부정기편 재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어부산(대표 정병섭)이 일본 소도시 여행 수요 증가에 대응해 부산-나가사키 부정기편 운항을 재개한다.에어부산은 5일 내년 1월 4일부터 3월 27일까지 김해국제공항과 일본 나가사키를 잇는 부정기편을 주 3회(화·금·일) 일정으로 추가 운항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10월 운항에 이은 연장 조치로, 꾸준한 일본 지방 노선 수요에 힘

3

롯데월드, 수험생 대상 특별 할인…“예비 26학번, 2만6천원에 즐기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월드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롯데월드는 수능 당일인 이달 13일(목)부터 30일(일)까지 전국 4개 사업장인 어드벤처, 어드벤처 부산,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에서 수험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할인은 2026학년도 수능 수험표와 신분증 등 본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