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돌침대, 신제품 ‘디바노비앙코 패브릭 스윙 소파’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4 10:00:5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현대의료기(대표 이동학) 돌침대, 흙침대 전문 브랜드 ‘현대돌침대’에서 신규 제품 ‘디바노비앙코 패브릭 스윙 소파’를 출시했다. 

 

▲이미지1


현대돌침다에 따르면 3인용과 4인용으로 출시 되는 디바노비앙코는 패브릭 원단을 사용한 모던 컨셉의 제품으로, 4인의 경우 푹신한 좌방석 1인석이 추가 되며, 3인의 경우 온열 보료만 장착 가능하다. 해당 제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보료는 기존의 딱딱한 쿠션감에서 벗어나 스프링을 접목하여 푹신한 쿠션감을 제공하면서 온열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패브릭 원단은 촘촘한 플로킹 공법으로 만들어져 보다 높은 내구성과 스크래치에 강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 생활발수와 내오염성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먼지와 액체로부터 원단을 보호할 수 있다. 잘 오염 되지 않는 원단을 통해 청소와 관리가 편리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인기가 좋다.

기능적인 면에서도 편의성을 더했다. 등받이와 팔걸이에는 스윙 기능이 있어 등받이의 스윙 기능은 앞, 뒤로 공간을 조절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원하는 자세로 앉을 수 있다. 또한 팔걸이의 스윙 기능을 통해 좌우로 이동이 가능하여 넓은 좌방석의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이미지2

 

이외에도 소프트한 좌방석의 흔들림에 불안감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기존보다 낮은 높이로 좌방석을 설계했다. 이를 통해 실제 어지러움을 자주 느끼는 이들도 정서적 안전함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은 인체의 조형에 맞는 유선형으로 제작되어 어떤 자세도 편안한 착석감을 유지하여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다.

디바노비앙코 패브릭 스윙 소파’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현대돌침대’ 홈페이지 및 가까운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양형남 회장, ‘사랑의복지관’ 159번째 희망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159회차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 사랑의복지관에 쌀 100포대를 기탁하며 2025년 나눔 활동의 유종의 미를 거뒀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나눔은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지원하는 ‘사랑의복지관’과 함께했다. 지난달 누적 기부 158톤을 기록하며 15년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에듀윌은 이번 달에도 쉼 없이 나눔

2

파파존스, 아이브와 4년 연속 재계약…새 TV 광고 티저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파파존스는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와 4년 연속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와 함께 2026년 신규 TV 광고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회사 측은 아이브가 지닌 발랄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 인지도와 친밀도 제고에 기여해온 점을 높이 평가해 재계약을 결정했다고

3

KF-21의 '눈과 송곳니' 장착…LIG넥스원, 국산 단거리 공대공 미사일 개발 본격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IG넥스원이 국방과학연구소와 함께 한국형 전투기의 완성이 될 항공무장 체계 개발을 본격화한다. LIG넥스원은 24일 '단거리공대공유도탄-II 체계개발(단공공-II 사업) 체계종합 및 유도탄종합 시제' 사업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단공공-II 사업은 국방과학연구소 주관으로 KF-21 전투기에 탑재될 단거리공대공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