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추석 연휴 정상 영업…특별한 쇼핑 기회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6 14:00:24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올 추석 연휴 기간 정상 영업에 나선다. 명절을 맞아 쇼핑에 나서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함이다.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그리고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는 추석 당일인 17일만 제외하고 연휴 기간 동안 모두 문을 연다. 스타필드 안성과 스타필드시티 부천, 용산 아이파크몰, 그리고 롯데백화점 동부산점은 추석 당일에도 오픈한다. 단, 삼성디지털프라자 메가스토어 울산본점 내 시몬스 갤러리 울산은 16, 17일 양일간 휴무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시몬스 갤러리에서는 침대업계 메가히트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을 한 해 앞두고 세계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 소재를 적용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바나듐 포켓스프링은 기존 대비 내구성이 월등히 향상돼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을 비롯해 베딩, 퍼니처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위탁 판매점인 시몬스 맨션에서도 ‘혼수침대의 대명사’인 뷰티레스트와 침대 프레임, 베딩, 퍼니처 등 다양한 시몬스 제품 라인업 체험이 가능하다.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이자 ESG 산실인 시몬스 테라스에는 시몬스 침대 최대 규모이자 전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몬스 테라스 스토어’와 아메리칸 칼리지 감성을 담은 신상 카페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등이 자리해 있다. 이 밖에도 세계 침대의 역사를 한눈에 살필 수 있는 박물관 ‘헤리티지 앨리’,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 체험공간 ‘매트리스 랩’, 그리고 ‘잔디정원’ 등이 있다.

시몬스는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소비자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층 더 강력해진 내구성으로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체적으로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류 최대 30% 할인 ▲구스토퍼 3종 패키지(구스토퍼, 구스토퍼 커버, 구스토퍼 방수 커버) 구매 시 20% 할인 혜택 등으로 구성되며 구매 금액대별로 풍성한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한발 더 나아가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하루 커피 한 잔 값에 시몬스의 프리미엄 침대를 선물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살뜰히 챙기고 있다.

특히 라돈 인증의 경우 국내 공식 라돈 안전 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시판되는 전 제품에 라돈 및 토론 안전제품 인증을 매년 갱신하고 있다.

또한, 시몬스 침대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화재안전 국제표준규격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으로 시험해 16 CFR 1633 기준을 만족하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강조했다. 이 매트리스는 실내 전체가 폭발적 화염에 휩싸이는 플래시 오버(Flash Over)를 방지해 재실자가 대피할 수 있는 골든 타임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이웃과 소방관의 안전 확보에도 기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시몬스 침대가 진행 중인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가톨릭중앙의료원·강북삼성병원, 의료 마이데이터 ‘특수전문기관’ 지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건의료 분야에서 의료 마이데이터 활용을 위한 핵심 인프라인 ‘개인정보 관리 전문기관(특수전문기관)’ 지정이 본격화되고 있다. 가톨릭중앙의료원과 강북삼성병원이 잇따라 특수전문기관으로 선정되며, 의료 마이데이터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확대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가톨릭대학교 가톨릭중앙의료원은 최근 보건복지부로부터 보건의료 분야

2

[헬스 Talk] 일조량 줄어드는 겨울, ‘계절성 우울증’ 주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겨울철 일조량 감소와 활동량 저하는 우울 증상을 악화시키는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특히 계절 변화에 따라 우울감이 반복되는 ‘계절성 우울증’은 겨울철 주의가 필요한 정신건강 문제다.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국내 우울증 환자는 2020년 83만7808명에서 2024년 110만9300명으로 약 30% 이상 증가했다. 전문가들은 일조

3

365mc, 자원순환 ESG 행보…아름다운가게에 4000만원 전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가 자원순환과 환경 교육을 결합한 사회공헌 활동에 나섰다.365mc는 지난 17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을 통해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4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폐의류 업사이클링 학교 벤치 설치 및 환경교육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