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핑크라이언 키링' 사전예약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6 14:46:0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을 기념해 시그니처 컬러 ‘핑크’를 입힌 라춘듀오를 선보이고, 핑크 라춘듀오를 활용한 ‘케이크 2종’과 ‘키링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핑크라이언 키링’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키링 굿즈로, △핑크라이언과 △핑크춘식 등 총 2종으로 구성했다. 배스킨라빈스 대표 색상인 핑크색으로 물든 라춘듀오와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며, 키링 상단의 고리를 가방, 옷 등에 매달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SPC 배스킨라빈스, ‘핑크라이언 키링’ 사전예약을 진행한다[사진=베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앱),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참여 가능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프렌즈 10주년을 기념하며 핑크빛으로 물든 라춘듀오를 귀엽게 표현한 콜라보레이션 케이크 ‘핑크 퐁당 라이언’ 또는 ‘핑크 라춘 인 원더랜드’ 사전예약 시, ‘핑크라이언 키링’ 굿즈 2종 중 1종을 3천원 가격 혜택이 적용된 1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8월 4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핑크 퐁당 라이언’ 또는 ‘핑크 라춘 인 원더랜드’ 케이크 구매 시, 키링 굿즈를 3,100원에 판매한다. 또, 4일부터 27일까지 해피앱 스캔 시 2천원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으로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배라의 시그니처 컬러 핑크를 적용한 라춘듀오를 기획했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선보이는 귀여운 키링과 달콤한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지주, 컴플라이언스위원회 위원장에 박정화 전 대법관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지주는 박정화 전 대법관을 컴플라이언스위원장으로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박정화 신임 위원장은 고려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하고 1991년 서울지법 북부지원 판사로 임관해 대법원 재판연구원, 대법원 양형위원회 위원 등 다양한 법조 경력을 쌓았으며, 2017년부터 2023년까지 대법관을 역임했다. 박 위원장은 서울행정법원 개원 이래

2

종근당, 심부전 치료제 포트폴리오 확대…바이엘 ‘베르쿠보’ 독점 공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이 바이엘 코리아(대표 이진아)와 만성 심부전치료제 ‘베르쿠보®(성분명 베리시구앗)’의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계약으로 종근당은 오는 10월부터 국내 병·의원에서 베르쿠보의 독점 유통, 영업, 마케팅을 담당한다. 베르쿠보는 좌심실 박출률이 45% 미만으로 저하된 증상성 만성 심부전 환

3

파우 "2025년 쉼 없는 활동, 성장의 한 해...성공할 때까지 달리겠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신곡 ‘Wall Flowers’를 발매하고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였다. 29일 발매된 파우(POW, 요치·현빈·정빈·동연·홍)의 새 싱글 ‘Wall Flowers’는 ‘평범해 보이지만 자세히 들여다볼수록 존재감을 드러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곡이다. 쉽지 않은 상황 속에서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