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터, 6번째 매장 '대구'에서 오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2-30 15:13:41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 대표 키친웨어 브랜드 헤리터(Heriter)가 지난 19일 여섯 번째 공식 매장인 더현대 대구점을 오픈했다.

 


더현대 대구점은 헤리터 특유의 미니멀리즘과 따뜻함이 묻어나는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헤리터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브랜드의 장인 정신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아티스트와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오프라인 독점 제품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대구점 첫 오픈을 기념하며 헤리터 전 품목 최대 40% 할인과 특별 사은품 증정, 현장 할인 쿠폰 발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마리 헤리터 마케팅 디렉터 담당자는 “2024년 올 한해는 브랜드를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옮겨오는 작업에 집중 했다”며 "판매가가 높은 제품인 만큼 고객들이 매장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할 수 있는것이 브랜드에 신뢰를 높이는 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더헌대 대구점 오픈 프로모션은 오는 1월 5일 까지 헤리터 더현대 대구점 매장에서 단독으로 진행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지스타 2025] 넥슨, 약 3년 만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영예…"마비노기 모바일 흥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이 2022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이후 약 3년 만에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한국게임사업협회가 주관하며, 전자신문, 스포츠조선이 후원하는 행사

2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3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