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야2024'·'컴프야V24', KBO 리그 2024 시즌 사전 예약 돌입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2-26 14:51:42
  • -
  • +
  • 인쇄
시즌 개막 앞두고 사전 예약 시작하며 본격 준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KBO 리그 새 시즌을 앞두고 No.1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4’(이하 컴프야2024)와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의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26일 밝혔다.


야구 게임 명가 컴투스는 20여 년의 개발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컴프야2024’를 통해 KBO리그를 완벽 구현하고 있으며, 올해 출시 3년 차를 맞이한 ‘컴프야V24’ 또한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퀼리티와 높은 캐주얼성으로 또 다른 야구 게임의 재미를 선보이고 있다.  

 



우선 신인왕 한화이글스 문동주를 모델로 선정한 ‘컴프야2024’는 이번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 원하는 구단의 시그니처 선수를 얻을 수 있는 ‘구단선택 시그니처 선수팩’을 비롯해 ‘고급 고유능력 변경권’, ‘3000 스타’ 등 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추가로 함께 플레이할 친구 초대 미션 1회 달성 시 ‘고급골드팩’, 3회 달성 시 ‘1000 스타’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컴프야V24’ 또한 구자욱과 김광현 선수를 모델로 기용하며 새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게임 내 최상위 등급인 ‘라이브 5성 스카우트 티켓’과 함께 ‘스킬변경권’ 등 전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추가로 친구 초대 미션을 1회 달성하면 ‘고급스카우트 티켓’, 3회 달성하면 게임 내 재화 ‘2000 스타’를 획득한다.

컴투스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은 “KBO 리그 시즌 개막을 앞두고 야구 게임 팬들을 위한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라며 “사전 예약으로 본격 시동을 건 ‘컴프야’ 시리즈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컴프야2024’와 ‘컴프야V24’는 이번 사전 예약과 더불어 2024 시즌 선수 카드를 최신화하고 각 게임의 재미를 더할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를 선보일 것으로 예고하며 새 시즌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번 사전 예약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 및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셀트리온, 그룹 차원 자사주 매입 강화…연내 1조원 육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셀트리온이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추가 자사주 매입에 나선다.셀트리온은 17일 이사회를 열고 약 1천억 원 규모의 자사주를 장내 매수 방식으로 취득하기로 의결했다고 밝혔다. 매입은 오는 18일부터 진행되며 연내 마무리될 예정이다. 회사는 기업 내재 가치 대비 저평가된 현 주가를 감안해 자사주 매입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올해 들

2

GC녹십자, 美 혈장센터 본격 가동…내년 FDA 허가 목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가 미국 혈장 사업 확장을 본격화한다. GC녹십자는 미국 자회사 ABO플라즈마(구 ABO홀딩스)가 16일(현지시간) 텍사스주 라레도(Laredo)에 혈장센터를 개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센터 출범과 함께 혈장 공여자 모집도 시작됐다.채혈된 혈장은 최대 24개월간 보관할 수 있으며, FDA(미 식품의약국) 허가 절차가

3

NS홈쇼핑, 단독 한우 브랜드 우화담 온라인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한우 전문 단독 브랜드 ‘우화담’을 새롭게 선보이며, ‘1++ 한우 시그니처 구이 3인 세트’를 9월 17일온라인몰 NS몰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이날 밝혔다. ‘우화담’은 “우리 한우, 화려한 꽃을, 담다”라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로, 믿을 수 있는 제조사 농업회사법인 순우리가 생산을 맡아 생산한다. 이번 브랜드 론칭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