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바람의나라’ 1만일 기념 여름 1차 능력치 개편 업데이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0 14:52:26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20일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 서비스 10000일을 기념해 능력치 시스템을 개편하는 여름 1차 업데이트 ‘성장의 새로운 바람’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 ‘바람의나라’에서 서비스 1만일을 기념해 여름 1차 업데이트 ‘성장의 새로운 바람’을 실시한다. [사진=넥슨]

 

먼저, 성장 체감 향상을 위해 강화 시스템 ‘신체각성’을 ‘신체강화’로 개편한다. ‘신체강화’는 ‘신체강화비약’을 사용하면 원하는 강화 부위에 추가 능력치가 부여되는 시스템이다. ‘신체강화비약’은 주 1회 ‘안시성’ 보상으로 최대 100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환상의시련’ 던전, ‘나락’ 사냥터, 레이드 지역에서 캐릭터 승급에 따라 차등 획득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각인 강화와 부가 잠재능력을 백분율(%) 증가 방식으로 전환, 캐릭터 성장에 따라 추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개편하며, 능력치 4종(마법치명무시, 직타저항무시, 타격흡수무시, 마력흡수무시)을 새롭게 추가한다. 능력치 이름 및 표기 메뉴 직관성도 개선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6일까지 최대 1만 개의 ‘신체강화비약’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3일차에는 2천 개, 7일차에는 3천 개, 14일차에는 5천 개의 ‘신체강화비약’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순금요강, 물품보관함확장(1칸), 광부도시락, 피로도회복약, 황금뚝배기 등 다양한 출석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성장 지원 이벤트 ‘바린이나르샤’ 및 ‘흐름의미학’을 실시한다. ‘바린이나르샤’는 신규 캐릭터로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캐릭터 등록 시 90일간 각종 버프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이벤트 칭호를 지급한다. 또, 100레벨부터 700레벨까지 1+1 레벨업 혜택과 함께 레벨 달성에 따라 각종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흐름의미학’은 600레벨에서 799레벨의 고레벨 이용자 대상 이벤트로, 접속 및 플레이에 관계없이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며, 출석 회차에 따라 경험치 버프 아이템을 지급한다.

 

‘바람의나라’ 10000일 기념 여름 1차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놀유니버스 '강원소상공인 상생 협력관' 개점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은 1일 강원특별자치도와 ‘강원특별자치도 소상공인 상생 협력관’을 10월 한 달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상생 협력관 운영은 지난달 놀유니버스와 강원특별자치도가 체결한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강원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력관에는 강원특별자치도경제진

2

컬리, 10월 '월간컬리' 진행… 키워드는 '클린이팅'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10월 월간컬리 키워드로 ‘클린이팅’을 선정하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월간컬리는 매달 하나의 키워드를 선정해 고객에게 관련 상품과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안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고객은 월간컬리를 통해 이달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다. 키워드

3

샤오미코리아, '한가위 빅세일 통해 스마트폰·TV 특가 판매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0월 12일까지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 1일 샤오미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추석 선물로 인기가 높은 로봇청소기, TV,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새 학기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스마트폰, 태블릿, 이어폰, 스마트 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2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