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해외대학 진학 설명회’ 개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9 15:17:5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지난해 수능시험 결과와 새해를 맞아 해외대학 진학에 대한 문의가 점점 늘어나는 가운데 유학전문기업 종로유학원에서 해외대학 진학 설명회를 개최해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설명회는 종로유학원 강남본점에서 1월 23일 목요일에 진행한다. 고등학교 3학년은 물론이며 반수 혹은 재수생, 편입을 원하는 대학생 및 휴학생 등 해외대학 진학을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2시를 시작으로 '미국 주립대, 100위권대 장학금 받고 가기'라는 주제로 내신 5-6등급도 가능하고 유학생 대상 장학금(4년, 최대 1억 4000만원), 학비와 숙식비 2000만원대로 가능한 주립대학 추천, STEM/약대/비즈니스/아트 전공별 유학에 대해서 설명한다.


3시 호주는 <호주, 수능 점수로 세계 100위권 명문대 입학>이라는 주제로 수능지원 가능한 대학 리스트 및 입학요건, 시드니, 멜버른, 모나쉬, UNSW, 퀸즐랜드 대학 등에 대해서 설명한다.


4시 캐나다는 <캐나다, 1년 학업으로 명문대 진학>이라는 주제로 캐나다 토론토대, 워터루대 가장 높은 진학률, 캐나다 OSSD 전형으로 세계 명문대학 진학으로 설명한다.
 
국내 대학보다 진학이 유리한 해외대학은 수준높은 교육과 해외 취업의 기회를 높일 수 있고 낮은 내신으로도 해외 명문대 입학과 더불어 국제학생도 장학금이 가능하여 인기가 높다.
 
각 설명회 참석자는 설명회 중간에도 1대1 상담이 가능하고 대학 수속비 10% 할인, 합격 여부 당일 진단 및 입학 가능 학교 추천, 학위 유학 안내서 무료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설명회는 사전 예약제이며 종로유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교통안전공단, '쓰리고'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안전하고 주의하고 실천하고 '쓰리고' 안전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뜻은 '오(5)늘도 무(0)사(4)고' 즉 504로 정리할 수 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서울본부가 서울역에서 유관기관 합동 이색 교통안전 다짐 캠페인을 통해 설연휴 안전한 귀성·귀경길 조성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공단

2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 ‘글로벌 금융투자 전문가과정’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이 오는 3월 17일 '글로벌 금융투자 전문가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증권사 회장과 CEO, 협회장, 연구소장, 글로벌 투자전문가 등 국내 금융산업을 이끌어온 인물들이 한 학기 동안 강단에 서는 프리미엄 커리큘럼으로 주목받고 있다. 증권업계를 이끌었던 전·현직 리더들이 한 과정

3

서울디지털대, 13일 오후 10시 신·편입생 최종 모집 마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인공지능(AI)과 첨단 공학을 결합한 특성화 교육과정을 내세워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13일 오후 10시에 마감한다고 밝혔다. 서울디지털대는 2026학년도부터 AI공학부와 기계로봇항공학부를 중심으로 ‘AI혁신공학인재과정’을 신설하고, AI+X 융합 교육을 본격 운영한다. 해당 과정 이수자에게는 졸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