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겨울철 차량용품 기획전'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5 14:54:3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다이소가 ‘겨울철 차량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겨울철 차량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고, 차량 안전용품, 차량 소모품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심플 성에 제거기’는 성에 제거와 물기 제거를 할 수 있도록 기획했고, 사이즈가 작아 차에 보관하고 사용하기 좋다. ‘불스원 김서림 제거 폼’은 거품 타입으로 소량으로도 넓은 면적을 도포할 수 있고, 자동차 뿐만 아니라 욕실 거울이나 진열장 유리에도 쓸 수 있다. 

 

▲다이소,  '겨울철 차량용품 기획전' 진행

‘스프레이 스노우 체인’은 ‘스프레이 체인층’을 형성해, 타이어 접지력을 높여 줄 수있고, 지속시간과 효과는 주행환경에 따라 다르니 안전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다. 차량용 와이퍼는 다양한 사이즈로 준비되어 차량 규격에 맞게 사용을 하면 되고, 가성비가 높아 여분을 구비해둬도 부담이 없다.

차량 소모품은 편리성이 눈에띈다. ‘발수코팅 에탄올 워셔액’은 발수코팅 기능을 더한 워셔액으로 가성비가 높아 넉넉히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차량용 에어컨?히터 필터’는 차종에 따라 설치할 수 있도록 기획했고, 패키지에 교체방법도 안내되어 있어 처음 교체하는 사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겨울철이 되면 차량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며, “다이소 차량용품과 함께 안전한 겨울 운행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2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3

한화손해보험,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무빙’, ‘환혼: 빛과 그림자’ ‘헌트’, 그리고 공개를 앞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