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비밀학기 시즌2'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참가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4 14:57:2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의 기업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시즌2가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V.19’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는 일러스트레이션 전문 전시회로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강남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 참가는 지난 2일부터 시작한 ‘빙그레 비밀학기’ 시즌2의 연장선으로 오프라인 부스를 운영함으로써 캠페인 체험 공간을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확장했다.

 

▲ [사진=빙그레]

 

‘빙그레 비밀학기’ 시즌2는 현재 성황리에 운영 중인 가운데 AI 기술을 활용한 수강신청 콘셉트와 AI 프로필 사진으로 1020세대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프라인 부스에서는 빙그레 왕국 안에 열린 비밀학기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룰렛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과 빙그레 왕국 인기 굿즈 판매 등 여러 체험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빙그레 비밀학기’ 시즌2 굿즈인 비밀학기 한정판 배지를 가장 먼저 실물로 만나볼 수 있다. 빙그레 주요 제품 10종을 금속 배지로 제작한 비밀학기 한정판 배지는 캠페인 내 SNS 이벤트 당첨자에게 증정된다.

 

빙그레 관계자는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를 계기로 ‘빙그레 비밀학기’의 온·오프라인 통합형 경험 제공이라는 캠페인 목적이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