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슬립, 최첨단 설비 도입...5성급 호텔 침대 생산성·품질 향상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9 15:16:40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베스트슬립(대표 서진원)이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제조 공장에 최첨단 기기를 도입하고, 보다 효율적인 생산 환경을 구축했다고 29일 밝혔다.

 


베스트슬립은 35년간 한국인의 수면만을 연구해 온 매트리스 전문 제조 기업으로 5성급 호텔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고품질 매트리스를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 축구선수 이승우를 비롯한 국가대표 선수들이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침대로 유명하며, 신혼 매트리스로도 각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베스트슬립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최근 고객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생산 효율을 높이기 위한 설비 증축 및 업그레이드가 절실했다”라고 전했다.

지역 내 최대 규모로 알려진 베스트슬립 제조 공장은 퀼팅기, 봉합기, 스프링 제조기기, 품질 테스트기기 등의 첨단 설비를 도입함으로 업계 최고의 품질 수준과 제조 역량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객 만족도 제고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있는 베스트슬립은 이번 설비 증축을 통해 생산 능력을 극대화하여 보다 신속하게 제품을 공급, 배송하겠다는 계획이다.

베스트슬립 서진원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신제품 개발과 생산 효율성 향상에 힘쓰겠다”며 “앞으로도 과감한 설비 확충과 품질 강화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3월 대한체육회 ‘침대 및 매트리스 부문’ 공식 파트너(1등급)로 선정된 베스트슬립은 진천, 평창, 태릉 국가대표 선수촌에 최고 사양의 매트리스와 침대 등을 제공하며 팀코리아의 숙면을 책임지고 있다. 

 

특히 2024 파리 올림픽에서는 파리 현지 대한민국 선수단 숙소에 매트리스 토퍼 및 베개 등을 지원하여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한 바 있다.

베스트슬립 매트리스는 서울 8개 지역을 비롯해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40개 지역에 위치한 직영 체험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교통안전공단, '쓰리고'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안전하고 주의하고 실천하고 '쓰리고' 안전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뜻은 '오(5)늘도 무(0)사(4)고' 즉 504로 정리할 수 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서울본부가 서울역에서 유관기관 합동 이색 교통안전 다짐 캠페인을 통해 설연휴 안전한 귀성·귀경길 조성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공단

2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 ‘글로벌 금융투자 전문가과정’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이 오는 3월 17일 '글로벌 금융투자 전문가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증권사 회장과 CEO, 협회장, 연구소장, 글로벌 투자전문가 등 국내 금융산업을 이끌어온 인물들이 한 학기 동안 강단에 서는 프리미엄 커리큘럼으로 주목받고 있다. 증권업계를 이끌었던 전·현직 리더들이 한 과정

3

서울디지털대, 13일 오후 10시 신·편입생 최종 모집 마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인공지능(AI)과 첨단 공학을 결합한 특성화 교육과정을 내세워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13일 오후 10시에 마감한다고 밝혔다. 서울디지털대는 2026학년도부터 AI공학부와 기계로봇항공학부를 중심으로 ‘AI혁신공학인재과정’을 신설하고, AI+X 융합 교육을 본격 운영한다. 해당 과정 이수자에게는 졸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