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2024 설 마음 한 상' 특집전

장준형 / 기사승인 : 2024-01-14 15:02:00
  • -
  • +
  • 인쇄

[메가경제=장준형 기자] 롯데홈쇼핑(대표이사 김재겸)은 오는 15일부터 내달 6일까지 국내외 프리미엄 먹거리와 주방용품 등 최근 명절 트렌드를 고려한 인기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멀티채널' 전략으로 명절 인기 상품을 TV, 인터넷, 모바일 등 채널 특성에 맞는 구성과 가격대로 선보이는 통합 행사로 진행된다. 

 

▲롯데홈쇼핑 2024년 설마음한상 특집전.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명절 인기 상품부터 유명 셰프, 맛집 간편식 등 선물하기 좋은 검증된 상품을 선별하고 물량을 대량 확보해 선보인다. 

 

명절 이후 고객들의 적립금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적립금 행사의 규모와 범위도 확대했다. 행사 기간 중 매체 구분 없이 구매 횟수와 금액에 따라 금액의 11%, 최대 11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이번 명절을 위해 장기간 기획한 국내외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글로벌 주방용품 등 최유라 씨가 직접 선별한 상품으로 구성한 '특별한 설' 특집방송을 준비했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설을 앞두고 인기 선물 상품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먹거리까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명절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며 "고품질의 상품을 판매채널별 특성에 맞는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대, 다양한 혜택을 더 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준형
장준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물산,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1위 등극…현대건설 제치고 선두 탈환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물산이 선정됐다고 30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

2

웨이브, 추석 맞아 역대급 10월 라인업! 조용필 콘서트→2025 아육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가 10월 ‘먼슬리 웨이브’ 영상을 통해 새로운 라인업을 공개했다. 추석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이 출격하는 것은 물론, 드라마-예능-해외 시리즈까지 역대급 풍성한 콘텐츠가 대기 중이다. ■ 조용필 KBS 추석 특집 콘서트 출격… 웨이브서 첫 공개 명절마다 만날 수 있는 KBS 특집 콘서트의 올해 주

3

'야구여왕', 여자 야구단 멤버로 박하얀·김보름·아야카 전격 영입!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핸드볼-스피드스케이트-소프트볼을 평정한 ‘스타 선수’ 출신 박하얀-김보름-아야카가 오는 11월 첫 방송하는 채널A ‘야구여왕’에 전격 합류한다. 채널A의 신규 예능 ‘야구여왕’은 각기 다른 스포츠 종목의 ‘레전드 여성 선출’들이 ‘야구’라는 낯선 무대에 도전장을 내미는 스포츠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채널A의 프랜차이즈 예능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