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력과 연산력 향상을 동시에", 유아 수학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9 10:00:0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의 유아 프리미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가 4~7세 유아 수학 콘텐츠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유아들의 사고력과 연산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학습 방식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엘리하이 키즈의 수학 콘텐츠는 ‘챈트송’, 디지털 수학 교구 ‘팩토’ 등을 포함,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학습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챈트송’은 실사,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함께 수학 개념을 노래하며 배우는 콘텐츠로, 아이들이 수학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는 디지털 수학 교구 ‘팩토’는 아이가 직접 보고 손으로 만지면서 수학 개념의 원리를 이해하는 데 효과적이다.

이 외에도 수학 사고력과 공간 지각력을 깨워주는 ‘착착 수 블록’, ‘탱탱 지오보드’, 연산력 향상을 위한 ‘줄줄이 식 만들기’ 등 게임처럼 즐겁게 학습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학 사고력과 창의력을 자극하고, 놀이와 학습을 자연스럽게 결합해 학습 흥미를 높이는 데 효과적이라는 평이다.

한편, 엘리하이 키즈는 4~7세 수학을 비롯해 한글, 영어, 독서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7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무료 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2

카스, 설맞이 '실속 패키지' 출시…가성비 강화로 소비 부담 낮춰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활용도를 높인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의 대표 상품인 '카스 프레시 슈퍼세일팩'은 33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명절 시즌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3

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