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랩클 비건 수딩 워터 패드' 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7 15:07:3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현대약품이 여름철을 맞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랩클 비건 수딩 워터 패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이하 수부지) 관리에 특화된 제품이다. 수부지 피부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 타입으로 세안 직후 건조함 때문에 얼핏 건성 피부처럼 보이지만, 피지 분비가 활발해 지성을 띤다.

▲현대약품이 ‘랩클 비건 수딩 워터 패드’를 출시했다[사진=현대약품]

‘랩클 비건 수딩 워터 패드’는 수부지 피부의 진정과 보습에 도움이 되는 펩타이드와 머거워트, 모란, 황벽나무 등 천연물 및 발효물이 과학적으로 배합된 앰플과 넓은 부위까지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는 70mm 빅 사이즈의 라운드 패드로 구성됐다.

과학적 연구 데이터와 친환경에 집중한 이번 제품은 피부 쿨링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피엔케이 피부 임상 연구 센터 의뢰) 결과 제품 사용 직후 피부 온도 -4.6℃ 감소, 피부 쿨링감이 유의미하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앰플을 머금는 라운드 패드는 이탈리아 비건 인증을 비롯해 친환경, 건강, 환경, 사회정의 및 지속가능한 소비에 높은 가치를 두는 로하스(LOHAS)인증과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생분해성 원단으로 제작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피부 자극이 매우 적어 수부지 피부는 물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과학적인 연구를 통해 고객들의 피부 타입과 사용 편의성 등을 고려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랩클 비건 수딩 워터 패드’는 현대약품 랩클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몰, 신라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양식품, MEP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로 엔하이픈 발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을 MEP 브랜드의 첫번째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글로벌 MZ 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엔하이픈은 빌리프랩 소속 7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 후 최단기간(K팝 보이그룹 기준) 코첼라 입성, 일본 3개 도시 돔 투어 진행 등 기록을 세우고 있다. 또

2

아디다스, 신세계 센트럴시티 팝업스토어 오픈…스포츠와 패션의 ‘낯선 조합’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디다스코리아(대표 마커스 모렌트)가 10월 1일부터 9일까지 서울 신세계 센트럴시티 ‘오픈 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스타디움 투 스트리트(Stadium to Street)’를 콘셉트로, 경기장의 열정과 거리의 스타일을 연결하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시한다.이번 팝업은 ‘낯선 조합이 더 재밌잖아(FUN

3

"가맹점주 등골 빼먹은 메가커피"…공정위, 외식업계 최대 과징금 '철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주병기)가 메가MGC커피 가맹본부 ㈜앤하우스의 불공정 행위에 대해 시정명령과 함께 총 22억9200만 원의 과징금을 부과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외식업종 가맹사업법 위반 사건 중 역대 최대 규모 과징금이다.공정위 조사 결과, 앤하우스는 모바일상품권 수수료 전액을 가맹점주에게 일방적으로 전가하고 제빙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