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인천국제공항 입점 기념 환율 100% 우대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2-18 15:10:57
  • -
  • +
  • 인쇄
29일까지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해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은행은 내년 1월초 인천국제공항 입점을 기념해 개인고객 대상으로 환율 100%까지 우대하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영업일 오전 10시이후 KB스타뱅킹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룰렛을 돌리면 1000명의 고객이 92%부터 100%까지 USD·JPY·EUR 통화에 대한 환율을 우대받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이 내년 1월초 인천국제공항 입점을 기념해 개인고객 대상으로 환율 100%까지 우대하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나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대표 관문인 인천국제공항 입점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비대면 환전 서비스 ‘KB외화머니박스’를 통해 90%까지 환율 우대를 적용받아 비대면으로 외화를 매입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해진 기간 제한 없이 외화를 안전하게 은행에 보관하고 고객이 필요한 때 영업점에서 외화 실물을 찾을 수 있고 보관하는 외화를 가족·친구·지인 등에게 재환전 없이 선물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2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3

한화손해보험,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무빙’, ‘환혼: 빛과 그림자’ ‘헌트’, 그리고 공개를 앞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