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퀄팅백으로 올 가을 트렌디한 패션 완성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5 15:13: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가을이 성큼 다가오면서 옷차림에도 변화가 찾아오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변화와 무관하게 계절을 타지 않는 시즌리스(seasonless) 아이템들도 있다. ‘구름빵 가방’, ‘제니 보부상 가방’이라고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퀄팅백은 이러한 아이템 중 하나로, SS시즌에 이어 FW시즌에도 유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엠엘비)는 힙한 매력과 프리미엄 무드를 더한 퀄팅백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이아몬드 무늬로 스티치를 적용한 MLB 퀄팅백은 다양한 컬러와 크기로 구성되어 올가을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MLB 퀄팅백으로 올 가을 트렌디한 패션 완성[사진=MLB]

미디움 호보백은 너무 크거나 작지 않아 크로스백이나 숄더백으로도 메기 좋은 적당한 사이즈의 가방이다. 컬러는 선명하고 팝한 핑크와 그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시티 자켓과 볼캡을 함께 매치해 가을철 야외활동 시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라지 호보백은 어떤 스타일과도 어울리는 블랙과 크림 컬러로 구성되어 데일리 백으로 들고 다니기 좋다.

MLB 퀄팅백은 무광으로 세련된 표면감을 지닌 얇은 폴리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PU(폴리우레탄) 후가공으로 터치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스포티한 느낌의 양각 러버 패치로 포인트를 살렸으며, MLB 로고가 들어간 자카드 안감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내부에 지퍼 포켓을 적용해 수납력을 높였다.

한편, MLB는 추석을 맞아 10월 3일까지 MLB 공식 온라인몰과 29CM에서 MLB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퀄팅백과 매치하기 좋은 토끼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MLB 퀄팅백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LB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