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서비스 100일 기념 '클레멘스의 쿠폰' 선물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3 15:19:04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클레멘스의 쿠폰’을 선물한다고 3일 밝혔다. 클레멘스의 쿠폰은 탈것, 무기 외형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이다.
 

▲ 위메이드가 나이트 크로우 서비스 100일을 맞아 클레멘스의 쿠폰을 선물한다. [이미지=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는 오는 31일까지 ‘100일 축하 출석 보상’, ‘더 빠른 레벨 업 14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14일 출석을 달성하면 ‘클레멘스의 쿠폰’, 한정판 희귀 등급 글라이더 ‘100일 기념 풍선’, 캐릭터 능력치를 높여주는 ‘100일 기념 상패’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클레멘스의 쿠폰을 사용해, 출시일부터 2일까지 실패한 합성 이력 중 가장 높은 등급 합성에 다시 도전할 수 있다. 출석 일자에 따라 최대 2장이 지급된다.

 

지속적인 이용자 증가 추세에 맞춰 신규 서버그룹 ‘나파엘’이 오픈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17개 서버그룹, 총 51개 서버로 운영 중이다. 동일한 서버그룹 구성원은 통합 거래소와 대규모 전장 ‘격전지’, 인터 서버 던전 ‘마르시타 얼음 동굴’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