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2026 돌페어’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8 15:20:0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이 오는 12월 7일 ‘2026 돌페어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강남 테헤란로 중심부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은 높은 접근성과 세심한 맞춤형 연회 서비스로 프리미엄 돌잔치 명소로 자리 잡았다. 이번 돌페어는 첫 돌을 준비하는 가족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돌상, 드레스, 답례품, 플라워 데커레이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쇼룸형 행사로 꾸며진다. 

 

▲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레지덴셜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풍부한 자연채광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전문 연회 매니저의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돌페어에는 ‘제이미돌’, ‘어바웃 돌’, ‘차린’, ‘어바웃 드레스’, ‘더 수’, ‘럭키한 라이프’ 등 브랜드들이 참여해 최신 트렌드를 제안한다.

 

행사는 호텔 3층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공간은 ▲최대 70명까지 수용 가능한 ‘더 살롱’, ▲도심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드로잉 룸 II & III, ▲월넛 톤 인테리어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한 ‘보드룸’, ▲10명 이하의 프라이빗한 모임에 적합한 ‘드로잉 룸 I’ 등으로 구성돼 있다.

 

돌페어 당일 계약 고객에게는 파크 하얏트 서울 숙박권, 식사권, 룸 스프레이 등이 포함된 시크릿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가로 ▲‘블룸 인 더 파크’ 돌잔치 패키지 10% 할인 ▲포토 테이블 생화 장식 업그레이드 ▲답례품 업체 ‘럭키한 라이프’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 살롱’ 계약 고객에게는 코너스톤 2인 조식이 포함된 프리미엄 객실 1박 숙박권이 제공되며,  현장 계약 시 1박 객실 숙박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블룸 인 더 파크 돌잔치 패키지’는 자연 채광이 돋보이는 모던 레지덴셜 공간에서 플라워 데커레이션, 돌잔치 주인공 이유식과 부모님 웰컴푸드, 마스터 셰프의 코스 메뉴, 생일 케이크 등 혜택이 포함돼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가 먼저 막았다"…SK텔레콤, 보이스피싱·스팸 11억건 차단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2025년 한 해 동안 음성 스팸·보이스피싱 통화, 문자 등 각종 통신 사기 시도 약 11억건을 선제적으로 차단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35% 증가한 수치로 AI 기술을 스팸·피싱 대응 업무에 적극 도입하고, 체계적으로 운영해 온 결과다. 지난해 SK텔레콤은 유관 기관에 신고되지 않은 보이스피싱 의심 전화

2

LG이노텍, 광주광역시와 공장 증축 MOU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광주광역시와 공장 증축을 위한 투자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투자규모는 약 1000억원으로, LG이노텍은 이번 투자금을 신사업 확대를 위한 광주사업장 증축에 활용할 계획이다. 신규 공장은 올해 12월 완공 예정으로, 차량 AP(Application Processor Module)모듈 생산라인이 추가로 들

3

“모바일 말고 PC로 꼼꼼히”…구구스, 중고 명품 ‘대화면 쇼핑’ UX 전면 개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중고 명품 플랫폼 구구스가 PC 중심의 이용 환경을 강화했다. 구구스는 PC와 태블릿 등 대화면 기기에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UX)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전면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중고 명품 시장에서 온라인 거래 비중이 확대되는 흐름 속에서, 모바일 앱 중심 전략을 넘어 PC 이용자까지 포괄하는 온라인몰 경쟁력 강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