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2026 돌페어’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8 15:20:0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이 오는 12월 7일 ‘2026 돌페어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강남 테헤란로 중심부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은 높은 접근성과 세심한 맞춤형 연회 서비스로 프리미엄 돌잔치 명소로 자리 잡았다. 이번 돌페어는 첫 돌을 준비하는 가족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돌상, 드레스, 답례품, 플라워 데커레이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쇼룸형 행사로 꾸며진다. 

 

▲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레지덴셜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풍부한 자연채광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전문 연회 매니저의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돌페어에는 ‘제이미돌’, ‘어바웃 돌’, ‘차린’, ‘어바웃 드레스’, ‘더 수’, ‘럭키한 라이프’ 등 브랜드들이 참여해 최신 트렌드를 제안한다.

 

행사는 호텔 3층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공간은 ▲최대 70명까지 수용 가능한 ‘더 살롱’, ▲도심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드로잉 룸 II & III, ▲월넛 톤 인테리어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한 ‘보드룸’, ▲10명 이하의 프라이빗한 모임에 적합한 ‘드로잉 룸 I’ 등으로 구성돼 있다.

 

돌페어 당일 계약 고객에게는 파크 하얏트 서울 숙박권, 식사권, 룸 스프레이 등이 포함된 시크릿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가로 ▲‘블룸 인 더 파크’ 돌잔치 패키지 10% 할인 ▲포토 테이블 생화 장식 업그레이드 ▲답례품 업체 ‘럭키한 라이프’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 살롱’ 계약 고객에게는 코너스톤 2인 조식이 포함된 프리미엄 객실 1박 숙박권이 제공되며,  현장 계약 시 1박 객실 숙박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블룸 인 더 파크 돌잔치 패키지’는 자연 채광이 돋보이는 모던 레지덴셜 공간에서 플라워 데커레이션, 돌잔치 주인공 이유식과 부모님 웰컴푸드, 마스터 셰프의 코스 메뉴, 생일 케이크 등 혜택이 포함돼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버스, 과학도시 대전에 테크 허브 설립…미래 항공기 기술 공동 개발 박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럽 항공기 제조사 에어버스(Airbus)가 과학도시 대전에 ‘에어버스 테크 허브(Tech Hub)’를 설립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허브는 공동 연구와 혁신을 위한 전담 거점으로 운영되며, 한국을 전략적 기술 파트너로서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에어버스 테크 허브 코리아는 미래 에너지 기술 개발, 첨단 경량 복합소재, 차

2

신한금융 회추위, 차기 대표이사 회장 압축 후보군 4명 확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금융지주회사 회장후보추천위원회는 18일 차기 대표이사 회장 최종 압축 후보군으로 이선훈 후보, 정상혁 후보, 진옥동 후보와 외부 후보 1명을 포함해 총 4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외부 후보는 후보 본인의 요청에 따라 공개하지 않을 방침이다. 회추위는 지난 9월 26일 경영승계절차를 개시한 이후 세 차례에 걸쳐 내부 및 외부 인사

3

IBK벤처투자, KAIST 협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벤처투자는 KAIST 전산학부 및 SW교육센터와 ‘AI·SW 인재양성 및 산학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인재 양성과 혁신창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실질적 산학협력 모델을 구축하기 위한 것이다.이번 협약을 통해 IBK벤처투자는 KAIST 전산학부 학생들을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