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테마 이벤트 '선상 파티 대소동' 실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1-18 15:26:23
  • -
  • +
  • 인쇄
파티 드레스 코스튬, 성장 아이템, 인게임 재화 등 제공

[메가경제=이동훈 기자]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18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년 맞이 테마 이벤트 ‘선상 파티 대소동’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이벤트는 배 위에서 파티를 즐기는 정령들 간에 벌어지는 소동을 콘셉트로 오는 2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적에게 입힌 피해량에 따라 보상을 수령하는 ‘절대 클라우디아를 취하게 하면 안 돼’ 보스 레이드와 여러 난이도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선상 파티 최강자 선발전’에 참여해 이벤트 재화를 획득, 다양한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클라우디아’, ‘탈리아’, ‘아이라’의 파티 드레스 코스튬과 해당 정령을 소환할 수 있는 ‘정령의 기억’, 한정 오브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스토리 내 등장하는 정령 ‘클라우디아’, ‘탈리아’, ‘아이라’의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정령 ‘클레르’의 인연 스토리 추가와 함께 코스튬을 새롭게 선보이고, 정령의 모습을 여러 각도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정령 뷰어’ 시스템을 개편한다. 또 오는 25일까지 길드 레이드 ‘루드라’를 오픈한다.

‘에버소울’은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게임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