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5월 가정의 달 풍성한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2 15:28:5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 월드와 롯데호텔 제주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 패키지부터 체험형 프로그램까지 아이들에게 소중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호텔 월드는 5월 한 달간 호텔 전용 롯데월드 티켓을 소지한 투숙객 대상으로 원더도어를 통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장 15분 전 조기 입장할 수 있는 ‘원더타임’ 특전을 제공한다.
 

▲ 롯데호텔, 5월 가정의 달 풍성한 프로모션 진행

또한, 매 짝수 달 23일부터 단 3일간 운영되는 시그니처 기획전 ‘월클데이’를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2매, ‘원더도어’ 이용이 가능한 원더밴드 1개 등 가족 고객을 위한 맞춤형 혜택으로 구성됐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대상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월클데이’ 예약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인기 캐릭터 ‘로티로리’가 어린이날 객실을 직접 방문해 포토타임을 갖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 당첨자는 4월 29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호텔 곳곳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쳐진다. 5월 3일부터 5일까지 15시 30분부터 30분간 1층 로비에서 '로티로리'와 캐릭터 밴드 친구들이 함께하는 뮤직파티 '원더 로비 쇼(Wonder Lobby Show)'를 만날 수 있다.

매주 토요일 17시 30분부터 키즈 라운지에서 열리는 ‘로티 쇼(Lotty Show)’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댄스 공연에 참여하고 캐릭터와 함께 사진도 찍고 인사도 나눌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는 이용객 대상으로 ‘로티로리’의 포토타임과 사인회가 포함된 그리팅 이벤트를 최초로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 점심 1부에 진행한다.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투숙객 전용 다양한 패밀리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자투리 천을 이용한 '나만의 간세 인형 키링 꾸미기' 프로그램은 전문 강사의 간세 인형에 대한 설명, 나만의 간세 인형 및 네임택 꾸미기 등 총 3가지 세션으로 구성됐다. 약 1시간 동안 야외정원 '소망왓' 진행되며, 롯데호텔 제주 키즈월드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소인 1인 기준 3만원이다.

이 외에도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캐릭터 루아와 포토타임을 즐기는 '해피 루아 타임', 축구, 농구, 양궁 로잉머신을 활용한 야외 스포츠 체험장 '플레이그라운드' 등은 별도 예약 없이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3Q 매출 1601억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올 3분기에 매출 1601억원, 영업손실 194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RPG,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토대로 올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9% 증가한 5129억 원을 기록했다. 다만, 지난 9월 말 신작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사전 마케팅 비용 등의 영향으로 3분기 영업이익은 감

2

에이에스이티-포엠일렉트로옵틱, 이차전지용 부품 베트남 수출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차세대 이차전지용 전고체전해질막 전문기업 에이에스이티가 본격적으로 베트남에 진출한다. 에이에스이티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포엠일렉트로옵틱 비나(4M Electro Optics Vina)와 전고체전해질막 제품의 현지 진출 및 전동화 산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양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

3

NH농협은행, '올원×페이스페이' 경품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오는 30일까지 NH올원뱅크에서 '올원뱅크+토스 페이스페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올원×페이스페이'는 얼굴과 결제수단을 미리 등록하면, 실물카드나 휴대폰 없이도 얼굴 인식만으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로 가입하고 결제 수단을 NH농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