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5월 가정의 달 풍성한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2 15:28:5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 월드와 롯데호텔 제주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 패키지부터 체험형 프로그램까지 아이들에게 소중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호텔 월드는 5월 한 달간 호텔 전용 롯데월드 티켓을 소지한 투숙객 대상으로 원더도어를 통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장 15분 전 조기 입장할 수 있는 ‘원더타임’ 특전을 제공한다.
 

▲ 롯데호텔, 5월 가정의 달 풍성한 프로모션 진행

또한, 매 짝수 달 23일부터 단 3일간 운영되는 시그니처 기획전 ‘월클데이’를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2매, ‘원더도어’ 이용이 가능한 원더밴드 1개 등 가족 고객을 위한 맞춤형 혜택으로 구성됐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대상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월클데이’ 예약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인기 캐릭터 ‘로티로리’가 어린이날 객실을 직접 방문해 포토타임을 갖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 당첨자는 4월 29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호텔 곳곳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쳐진다. 5월 3일부터 5일까지 15시 30분부터 30분간 1층 로비에서 '로티로리'와 캐릭터 밴드 친구들이 함께하는 뮤직파티 '원더 로비 쇼(Wonder Lobby Show)'를 만날 수 있다.

매주 토요일 17시 30분부터 키즈 라운지에서 열리는 ‘로티 쇼(Lotty Show)’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댄스 공연에 참여하고 캐릭터와 함께 사진도 찍고 인사도 나눌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는 이용객 대상으로 ‘로티로리’의 포토타임과 사인회가 포함된 그리팅 이벤트를 최초로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 점심 1부에 진행한다.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투숙객 전용 다양한 패밀리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자투리 천을 이용한 '나만의 간세 인형 키링 꾸미기' 프로그램은 전문 강사의 간세 인형에 대한 설명, 나만의 간세 인형 및 네임택 꾸미기 등 총 3가지 세션으로 구성됐다. 약 1시간 동안 야외정원 '소망왓' 진행되며, 롯데호텔 제주 키즈월드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소인 1인 기준 3만원이다.

이 외에도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캐릭터 루아와 포토타임을 즐기는 '해피 루아 타임', 축구, 농구, 양궁 로잉머신을 활용한 야외 스포츠 체험장 '플레이그라운드' 등은 별도 예약 없이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