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VERUTUM(베루툼)’,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점 정규 입점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9 15:35:11
  • -
  • +
  • 인쇄
배우 지창욱 포토 이벤트로 고객과의 접점 확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VERUTUM(베루툼)이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 정식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망을 전략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이번 입점은 아웃렛 청주·파주·동부산, 현대 중동점에 이어 신세계 대전점, 강남점, 그리고 부산 센텀시티점까지 이어지는 유통 채널 확대의 일환으로, VERUTUM(베루툼)의 성장세를 보여주는 중요한 이정표로 평가된다.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2025년을 기념해, VERUTUM(베루툼)은 배우 지창욱과의 협업 프로젝트를 본격화하고 있으며, 해당 컬렉션은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세계 강남점(서울)과 센텀시티점(부산)에서는 오직 해당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익스클루시브 제품군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VERUTUM(베루툼) 관계자는 “이번 백화점 정규 입점은 브랜드의 가치를 고객에게 보다 가까이에서 직접 전달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입점 기념으로 지역별 특색을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의 물리적·정서적 거리를 좁혀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는 배우 지창욱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어, 단순한 쇼핑을 넘어 브랜드와 고객이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일정은 VERUTUM(베루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홀딩스, ‘프로젝트 D’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붐캣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 D(가제)’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컴투스홀딩스는 프로젝트 D의 국내 및 글로벌 퍼블리싱을 담당하며, 2026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붐캣스튜디오는 유명 디펜스 게임 개발사 및 글로벌 게임사 출신의 이현희 대표를

2

가레나, 신월동행 ‘타인의 집회’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가레나는초자연 미스터리 전략 RPG ‘신월동행’에서 신규 버전 ‘타인의 집회’를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낯선 디저트 가게와 주인 ‘서비’의 실종을 둘러싼 미스터리로 시작된다. 평소 의사로 일하던 ‘부지춘’은 어느 날 갑작스러운 사건으로 가게를 맡게 되고, 그곳에서 벌어지는 불가사의한 현상들을 통해 자신과 세계의

3

삼성화재 블루팡스배구단, 창단 30주년 경기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올해로 창단 30주년을 맞은 블루팡스배구단이 오는 8일 오후 2시 대전충무체육관에서 창단 30주년 기념경기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타임 투 랠리(Time to rally), 30년의 열정을 다시 뛰다’라는 표어로 준비한 이번 기념 경기에는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우선 모든 티켓 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