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플리마켓 개편 및 커스텀 무기 거래 시스템 추가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2-01 15:34:38
  • -
  • +
  • 인쇄
무기 및 캐릭터 속성 검색 등 편의성 대폭 개선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1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플리마켓 개편 및 커스텀 무기 거래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플리마켓 상품 검색 기능을 대폭 개선한다. 무기 종류, 캐릭터 특수기능 등 다양한 속성을 조합해 원하는 상품을 찾거나 관심 상품을 설정해 아이템 시세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 큐레이션 필터로 인기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으며 거래화면에서는 예약 구매 기능을 지원하고 화면 이동 없이 상품 정보와 시세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커스텀 무기를 플리마켓에서 거래할 수 있는 ‘특수밀봉’ 시스템과 신규 커스텀 무기 ‘[C]NA94’를 선보인다. ‘특수밀봉’은 활성화된 100레벨 영구제 커스텀 무기를 대상으로 연구소에서 ‘도안_특수밀봉’을 사용해 제작할 수 있다. ‘도안_[C]NA94’와 ‘도안_특수밀봉’은 플리마켓 특별판매에서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5일까지 자신이 보유한 커스텀 무기의 레벨 성장치에 따라 경험치, 제작재료, 패스티켓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커스텀 무기 100레벨 달성 시 ‘도안_특수밀봉’ 및 1000 SP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배우 신세경 캐릭터를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까지 멀티카운트에서 신세경 캐릭터를 300일 이상 수집하면 ‘신세경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고 영구제 두 세트를 모두 획득 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싸인 마우스패드와 싸인 폴라로이드를 추가 제공한다. 같은 기간, 기념 홈페이지 댓글을 통해 ‘신세경’ 삼행시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신세경 화보 다이어리를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29일까지 신세경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과 ‘캐릭터 프리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응모권을 모아 신세경 마우스 패드, 신세경 화보 다이어리, ‘윈체스터(MG) 노르딕 영구제’, ‘무기 기간연장 영구제’ 등과 교환 혹은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시즌1 패스샵에 ‘도안_[C]TRG21’, ‘도안_[C]SIG556’, ‘계급 테두리 매카닉(영구제)’, ‘마이건2 주무기 점핑키트’ 등을 추가하고 2월 포인트 상점에 ‘M4A1(IS) 초콜릿’, ‘AK47(I) 초콜릿’ 등을 선보인다.

‘서든어택’ 플리마켓 개편 및 ‘특수밀봉’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