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옥, 쿠팡이츠 입점...‘가성비 버거’로 배달수요 공략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2 15:49:16
  • -
  • +
  • 인쇄
22일 쿠팡이츠 입점, 오프라인 넘어 배달로도 소비자 만난다
호랑이 더블 비프·치킨, 용 더블 비프·치킨 등 세트메뉴 1만원
▲버거옥 신촌점이 쿠팡이츠에 입점했다. 오른쪽은 버거옥 1호점 매장 전경. 사진=버거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신촌역 1번 출구 인근에 새롭게 둥지를 튼 수제 햄버거 프랜차이즈 ‘버거옥’이 22일 쿠팡이츠 입점을 시작으로 배달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쿠팡이츠에서는 ▲호랑이 더블 비프 ▲호랑이 더블 치킨 ▲용 더블 비프 ▲용 더블 치킨 등의 주력 메뉴와 함께 스페셜 메뉴인 ‘용도그’ 외에도 사이드(치킨텐더·감자튀김)와 음료를 구매할 수 있다. 

 

‘용도그’는 버거옥에서만 판매하는 이색메뉴로, 핫도그 번 사이에 쫄깃한 식감의 가래떡을 넣고 매콤한 용소스를 아낌없이 넣은 떡볶이 버거다. 빵과 떡이라는 이색적인 조합에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버거옥은 지난해 말 ‘햄버거 세트 2개에 1만900원’이라는 파격적 가격을 전면에 내세우며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쿠팡이츠에서 만날 수 있는 햄버거 세트의 가격은 배달 기준 1만원이다. 버거 2개가 포함된 시그니처 버거 1+1 메뉴는 1만3900원이다. 

 

버거옥 관계자는 “지난해 말 오픈한 신촌역 1호 매장이 순조롭게 자리 잡혔다.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가성비 햄버거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쿠팡이츠에 입점했다”며 “고물가 상황 속에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햄버거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로벌 플랫폼 헤븐리, 교보eBook의 서비스 ‘교보로맨스’와 로맨스 콘텐츠 협업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BL·로맨스 드라마 플랫폼 헤븐리(Heavenly)가 여성 소비자를 중점으로 한 신규 콘텐츠 확보에 나선다.헤븐리는 교보eBook 서비스인 교보로맨스(이하 ’교보로맨스‘)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로맨스 콘텐츠 협업을 체결했다. 이번 협업은 ‘로맨스를 잘 아는 여성의 경험’을 중심으로 양사가 출판과 영상, 플랫폼을 연결하는 구조

2

“용가리치킨 선물에 아이들 웃음”…하림, 성탄절 맞아 지역 아동에 따뜻한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성탄절을 맞아 지역사회 아동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하림은 지난 23일 익산교육지원청, 월드비전과 함께 결식 우려가 있는 지역 아동들에게 ‘아침머꼬,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림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아침머꼬’ 조식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아침머꼬’

3

BBQ, 송리단길서 ‘BBQristmas’ 파티…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체험형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초청 행사 ‘비비큐리스마스(BBQristmas) 파티’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한정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메뉴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