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마이녹셀, 탈모 커뮤니티 '대다모' 두피샴푸 부문 1위…전 제품 10위권 진입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6 15:47:1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현대약품(대표 이상준)의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마이녹셀'이 국내 최대 탈모 커뮤니티 ‘대다모’에서 두피샴푸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마이녹셀은 이번 순위에서 주요 제품 3종 모두가 10위권에 진입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대다모’는 탈모 정보를 중심으로 약 42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탈모 전문 온라인 플랫폼으로, 매월 사용자 후기와 평점을 반영한 ‘대다모픽’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실제 소비자 경험 기반의 신뢰도 높은 평가로, 탈모 및 두피 케어 제품 시장의 바로미터 역할을 하고 있다.
 

▲ 현대약품 마이녹셀, 탈모 커뮤니티 '대다모' 두피샴푸 부문 1위

이번 대다모픽에서 1위로 선정된 ‘마이녹셀 포어 클렌징 스칼프 샴푸’는 두피 모공 딥 클렌징에 특화된 제품으로, 마이녹셀 고유의 특허 성분 ‘V콤플렉스™’를 10% 함유했다. 해당 제품은 두피 유분과 각질 제거, 모공 청결도 등 총 7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능을 입증했으며, 사용 후기에서도 세정력과 산뜻한 사용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와 함께 출시된 ‘마이녹셀 뉴트리션 스칼프 볼륨 샴푸’와 ‘마이녹셀 댄드러프 스칼프 쿨링 샴푸’ 역시 10위권 내에 안착하며, 마이녹셀의 전 제품 라인업이 우수한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다.

현대약품은 대다모픽 1위 달성을 기념해 여름철 두피 케어의 중요성을 알리는 ‘썸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자사 통합몰과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약품 마이녹셀 관계자는 “마이녹셀은 ‘탈모에 두피를 더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탈모와 두피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지향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고기능성 두피 케어 제품 개발에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