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콘보청기 공주·세종·조치원·대전 서구센터,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할인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1 16:06:53
  • -
  • +
  • 인쇄
9월 26일까지 최대 75% 할인 행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오티콘보청기 공주·세종·조치원·대전 서구센터가 ‘올해의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보청기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디만트코리아’의 오티콘보청기는 올해도 보청기 부문 대상을 차지하며 9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오티콘 보청기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약 200여 종의 보청기를 인증받았으며, 최근에는 AI 인공지능 기술이 탑재된 보청기를 출시하면서 대내외적으로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 브랜드의 가치와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충청도 최대 규모의 난청 센터인 오티콘보청기 공주·세종·조치원·대전서구센터는 국내 최초로 4개의 오티콘 전문 대리점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전문 청각 및 청능사로 구성된 6인의 대표 원장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유명 보청기 브랜드의 무료 상담과 함께 검사, 시험 착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오티콘보청기는 정기적으로 난청과 보청기 관련 교육을 진행하고 관련 혜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여 대전시를 비롯해 세종시와 공주시 청각 장애인의 복지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매년 청력검사를 진행해 함께 난청을 예방하고 나아가 보청기 기증 및 후원을 통해 보청기 구매에 어려움이 있는 농아인 및 청각 장애인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난청을 가진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주기적인 교육, 세미나 및 학회에 참여해 난청 극복 방안도 모색하고 있다.

오티콘보청기 관계자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은 고객 여러분의 성원 덕분이며, 이번 할인 행사는 그 감사의 마음을 담은 것”이라며 “더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청기를 체험하고 청력 개선의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