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SM과 인도네시아서 K-POP 콘서트 개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26 15:52:11
  • -
  • +
  • 인쇄
9월23일 자카르타서 ‘SMTOWN LIVE 2023’행사 진행
한-인도네시아 수교 50주년 기념해 한마당 축제 마련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은행은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오는 9월2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SMTOWN LIVE 2023’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KB국민은행은 한- 인도네시아 수교 5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SM타운 라이브 2023 SMCU 팰리스 @자카르타 위드 KB뱅크’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5만여명의 관중이 참석하는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이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오는 9월2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SMTOWN LIVE 2023’을 개최한다. [사진=KB국민은행]

 

인도네시아 현지시장에서 ‘KB’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목표로 하고 있다는 것이 은행 관계자의 설명이다. 더불어 KB국민은행의 자회사 KB부코핀은행도 현지 후원사로 참여한다.

콘서트에는 SM 소속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레드벨벳·NCT 127·NCT DREAM·WayV·에스파를 비롯해 9월 데뷔하는 신인 남자그룹 등 아티스트들이 출동해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에스파를 내세워 콘서트 광고 영상도 제작했고 오는 8월초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SM과 함께하는 이번 글로벌 문화 이벤트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KB 브랜드의 가치를 알릴 기회가 될 것”이며 “이번 콘서트가 한국-인도네시아 수교 50주년을 맞아 양국의 문화 교류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SMTOWN LIVE는 지난 2008년부터 세계 주요 도시에서 개최해온 SM의 대표 공연 브랜드다. SMTOWN LIVE 오프라인 콘서트는 지난해 수원에서 5년만에 재개됐고 2019년 이후 3년만에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콘서트는 3회 모두 전석 매진하며 15만명의 관객이 입장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지주, 컴플라이언스위원회 위원장에 박정화 전 대법관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지주는 박정화 전 대법관을 컴플라이언스위원장으로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박정화 신임 위원장은 고려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하고 1991년 서울지법 북부지원 판사로 임관해 대법원 재판연구원, 대법원 양형위원회 위원 등 다양한 법조 경력을 쌓았으며, 2017년부터 2023년까지 대법관을 역임했다. 박 위원장은 서울행정법원 개원 이래

2

종근당, 심부전 치료제 포트폴리오 확대…바이엘 ‘베르쿠보’ 독점 공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이 바이엘 코리아(대표 이진아)와 만성 심부전치료제 ‘베르쿠보®(성분명 베리시구앗)’의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계약으로 종근당은 오는 10월부터 국내 병·의원에서 베르쿠보의 독점 유통, 영업, 마케팅을 담당한다. 베르쿠보는 좌심실 박출률이 45% 미만으로 저하된 증상성 만성 심부전 환

3

파우 "2025년 쉼 없는 활동, 성장의 한 해...성공할 때까지 달리겠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신곡 ‘Wall Flowers’를 발매하고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였다. 29일 발매된 파우(POW, 요치·현빈·정빈·동연·홍)의 새 싱글 ‘Wall Flowers’는 ‘평범해 보이지만 자세히 들여다볼수록 존재감을 드러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곡이다. 쉽지 않은 상황 속에서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