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마구2023 모바일’, 3주년 기념 이벤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7 16:08:0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야구게임 ‘마구마구2023 모바일(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오는 8월 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 넷마블이 야구게임 마구마구2023 모바일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오는 8월 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넷마블]

 

먼저 ‘3주년 기념 히트 시즌 출석부’ 이벤트는 접속만 해도 ‘3주년 레전드선수팩’, ‘강화행운권’, ‘거니’, ‘3주년교환선수팩’ 등을 지급한다. 특히 3주년 당일인 7월 8일에는 3주년을 기념해 ‘3333보석’과 특별히 제작된 유니폼과 장비를 선물한다.

 

‘강화선수 획득 이벤트’는 실시간 경기 참여, 선수 조합 시도와 같은 미션을 완료하면 최대 강화 단계인 ‘15강 타이틀 홀더 선수 카드’를 증정하고 출석만 해도 매주 각 구단별 우승년도에 해당하는 모든 선수카드를 얻을 수 있는 ‘역대팀 픽업팩’을 제공한다.

 

또 ‘3주년교환선수팩 333장 지급 이벤트’에서는 게임을 플레이하면 ‘레어 선수 카드’, ‘레전드40 선수 카드’ 등을 획득 할 수 있는 ‘3주년교환선수팩’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3주년교환선수팩’을 모아 교환소에서 보다 손쉽게 ‘레전드40 선수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선수 강화 시도, 장비 획득 등을 달성하면 역대 최초로 모든 포지션의 ‘골든 글로브 10강 선수카드’를 선물하는 ‘팀 전력 강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구마구2023 모바일’은 18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게임으로 마구마구의 감성을 살리면서 모바일 환경에 맞춘 시스템과 빠른 진행이 특징이다.

 

‘마구마구2023 모바일’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포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양식품, MEP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로 엔하이픈 발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을 MEP 브랜드의 첫번째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글로벌 MZ 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엔하이픈은 빌리프랩 소속 7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 후 최단기간(K팝 보이그룹 기준) 코첼라 입성, 일본 3개 도시 돔 투어 진행 등 기록을 세우고 있다. 또

2

아디다스, 신세계 센트럴시티 팝업스토어 오픈…스포츠와 패션의 ‘낯선 조합’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디다스코리아(대표 마커스 모렌트)가 10월 1일부터 9일까지 서울 신세계 센트럴시티 ‘오픈 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스타디움 투 스트리트(Stadium to Street)’를 콘셉트로, 경기장의 열정과 거리의 스타일을 연결하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시한다.이번 팝업은 ‘낯선 조합이 더 재밌잖아(FUN

3

"가맹점주 등골 빼먹은 메가커피"…공정위, 외식업계 최대 과징금 '철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주병기)가 메가MGC커피 가맹본부 ㈜앤하우스의 불공정 행위에 대해 시정명령과 함께 총 22억9200만 원의 과징금을 부과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외식업종 가맹사업법 위반 사건 중 역대 최대 규모 과징금이다.공정위 조사 결과, 앤하우스는 모바일상품권 수수료 전액을 가맹점주에게 일방적으로 전가하고 제빙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