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S Week 2, 면세가 신세계하다’ 특별전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4 16:12:2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온라인몰 상품 큐레이션 특별전 ‘S Week 2, 면세가 신세계하다’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휴양지, 출장, 워케이션 등 다양한 여행·비즈니스 상황에 꼭 맞는 아이템과 올 상반기 인기 상품을 엄선해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 [사진=신세계면세점]

 

행사 기간 동안 추가적립금 최대 6만원, 면세포인트 3천원, 12% 할인 쿠폰 등 매일 달라지는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나만의 면세 추천템을 댓글로 남기면 면세포인트 3천원을 지급하고, 우수 댓글로 선정된 20명에게는 면세포인트 3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상반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상품 100여 개를 테마별로 선정한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the Best)’ 코너도 운영한다.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김정문알로에, 메디큐브, 파타고니아, 카발란, 오쏘몰, 헤이, 리에티, 저스트러버 등 대표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여행지, 출장, 워케이션에 꼭 필요한 아이템과 올해 상반기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특별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과 고객 니즈에 맞춘 큐레이션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