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랭킹닭컴을 운영하는 푸드나무가 고객 참여형 기부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강화한다.
푸드나무(대표 김영문)의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은 오는 30일까지 걸음 기부 캠페인 ‘랭킹닭컴 진심 레이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
▲푸드나무가 고객참여형 기부활동을 선보였다 |
랭킹닭컴 진심 레이스는 걸음 수만큼 제품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선 1억 걸음을 목표로, 1천 걸음당 간편건강식 1개를 적립해 총 10만개의 건강 식단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캠페인은 랭킹닭컴이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한 ‘랭킹닭컴 만보기’를 통해 진행되며 고객들의 걸음 수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된다. 또한, 캠페인 기간동안 ‘만보기 이벤트’를 통해 1천 걸음 당 50포인트가 주어지며, 하루 최대 500포인트(1만 걸음)까지 지급된다.
푸드나무 관계자는 “앞으로도 랭킹닭컴은 고객 분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ESG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다”며 “걷는 만큼 어려운 이웃들에게 건강 식단이 기부되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랭킹닭컴은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의 참여를 독려하고자 랭킹닭컴의 대표 제품인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잇메이트 닭가슴살 소시지 프로 ▲러브잇 슬라이스 닭가슴살 ▲랭커 소프트 닭가슴살 ▲프로틴어스 프로틴러쉬 제로슈가 등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랭킹닭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