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럭셔리 뷰티 페스타에 인기 브랜드 총출동… "상반기 최대 혜택"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5 16:13:0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쿠팡이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매년 반기마다 한 번씩 열리는 럭셔리 뷰티 페스타는 명품 뷰티 상품을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에스티로더, 크리니크, 숨37도, 헤라, 시세이도, 록시땅 등 로켓럭셔리에 입점한 프리미엄 브랜드 18개가 대거 출동했다. 쿠팡은 봄철 고객들이 많이 찾는 선크림, 폼클렌징, 쿠션, 마스크팩, 파운데이션 등 인기 뷰티 상품을 풍성한 혜택을 담아 선보인다.

▲ 쿠팡, 럭셔리 뷰티 페스타에 인기 브랜드 총출동

대표적으로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설화수 탄력 3종 세트 △비오템 아쿠아파워 올인원 △시세이도 더 퍼펙트 프로텍터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 △빌리프 비타민 마스크 등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처음 선보이는 상품도 있다. 맥의 시그니처 총알 립스틱으로 유명한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 쫀쫀한 밀착력의 헤라 ‘New 루즈 클래시’,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된 어반디케이 ‘하이드로매니악 글로우 블러쉬’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위해 특별 세트 상품도 기획했다. 시세이도 ‘맨 수분 베이직 기초화장품 세트’와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를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기획 상품은 한정수량으로 재고 소진시까지 판매한다. 이외에도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3종 세트’,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3종 세트’,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스페셜 2종 세트’ 등 다양한 세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행사기간 동안 럭셔리 뷰티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랩시리즈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10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ml 용량의 동일한 상품을 증정한다. 숨37도 ‘시크릿 에센스(80ml)’를 구매하면 동일 브랜드 ‘워터풀 3종 세트’를,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샴푸(1000ml)’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250ml 용량의 정품 샴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와우회원이라면 최대 1만원의 추가 할인 쿠폰, 최대 10% 캐시 적립과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 역시 가능하다. 로켓럭셔리의 모든 상품은 쿠팡이 브랜드별 한국법인으로부터 직매입한 100% 정품이며, 브랜드사에서 선물세트 포장이 완료된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로켓럭셔리 전용 파우치와 박스에 담긴 ‘스페셜 패키지’로 배송된다.

지난해 7월 론칭한 로켓럭셔리에는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설화수, 비오템 등 국내외 명품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최근에는 더후, 오휘, 빌리프, 숨37도 등 신규 브랜드가 입점해 고객 선택의 폭을 늘려가고 있다.

쿠팡 관계자는 “력셔리 뷰티 페스타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난번보다 더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늘려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