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닭, '크리스피 모짜' 핫도그 2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0 16:14:1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닭가슴살 브랜드 아임닭(대표:김승환)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크리스피 모짜 핫도그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크리스피 모짜 핫도그’는 촉촉하고 탱글 한 식감의 국내산 닭가슴살 소시지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반반 들어있으며, 기름지지 않고 담백한 게 특징이다. 

 

▲아임닭, '크리스피 모짜' 핫도그 2종 출시

‘오리지널’, ‘스파이시’ 총 2가지 맛으로 해동 없이 전자레인지 약 1분 또는 에어프라이어 약 12분이면 갓 튀긴 듯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한 핫도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1개당 255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단백질 7g이 함유돼 간편 한 끼나 아이들 건강을 위한 영양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아임닭 김승환 대표는 "최근 ’헬시 플레저’ 열풍으로 식사 대용이나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간식을 찾는 사람이 많아져 맛과 영양까지 모두 고려한 ‘크리스피 모짜 핫도그’ 2종을 선보였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맛있고 건강한 간식을 제공하기 위해 신제품 개발에 꾸준히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크리스피 모짜 핫도그’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 판매 중이며, 구매 시 곤약 찰바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오늘부터 아임닭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2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3

BBQ, 美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3위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의 BBQ 치킨이 미국 대표 로컬 리뷰·검색 플랫폼 Yelp(이하 옐프)가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Most Loved Brands)’ 순위에서 전체 3위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옐프는 2004년 설립된 소비자 리뷰 기반 플랫폼으로, 웹과 모바일을 합산해 월간 약 1억 명 이상의 이용자가 방문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