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 봄을 닮은 '브리즈 트위드 재킷'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8 16:23:0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HUO)가 ‘24년 봄여름 시즌 대표 상품으로 청량한 봄의 기운을 담은 ‘브리즈 트위드 재킷(Breeze Tweed Jacket)’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구호의 브리즈 트위드 재킷은 블루/아이보리/실버 등 청량하면서도 봄이 연상되는 산뜻한 컬러로 구성됐으며, 은은한 글리터나 린넨 중심의 트위드 원단과 실크, 니트, 데님 등 다양한 소재를 믹스매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 구호, 봄을 닮은  '브리즈 트위드 재킷' 출시

또한, 골반을 살짝 덮는 크롭 기장에 적당한 공간감이 느껴지는 여유로운 핏이 적용되어 착용감이 편안하다. 네크라인과 밑단, 앞쪽 포켓에는 자수 또는 니트 장식으로 구호만의 섬세한 디테일이 반영됐다.

구호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협업한 봄여름 시즌 아우터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에는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배두나가 참여했으며, 구호 아우터의 건축적인 실루엣과 트렌디한 감성을 한층 돋보이게 연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배우 배두나는 구호의 브리즈 트위드 재킷 외에도 투 버튼 테일러드 재킷, 블랙 트렌치코트, 보머넥 점퍼 등 이번 시즌 아우터 상품을 활용한 착장을 통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표현했다.

임수현 구호 디자인 디렉터는 “올해 봄여름 시즌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축적인 멋에 봄의 계절감을 담아낸 브리즈 트위드 재킷을 주력 상품으로 포지셔닝했다”면서, “구호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선보이는 브리즈 트위드 재킷을 활용해 고급스럽고 모던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호가 배우 배두나와 함께 한 화보는 구호의 공식 인스타그램(@kuho_official),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이학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