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인천-프라하’ 신규취항

문기환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9 16:36:32
  • -
  • +
  • 인쇄
4월1일 인천-프라하 노선 주 3회 신규 취항
26일까지 취항 기념 20% 할인 쿠폰 제공 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유럽 역사와 문화의 중심지인 체코 프라하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고 9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체코 프라하 노선 신규 취항

 

아시아나항공은 4월1일부터 인천-프라하 노선을 주 3회로 운항 예정이며, 아시아나항공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등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 인천-프라하 항공편은 오전 9시25분에 인천공항을 출발해 프라하공항에 현지 시각 오후 3시20분에 도착하고, 돌아오는 편은 프라하공항을 현지 시각 오후 4시 50분에 출발해 다음날 오전 11시00분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해당 노선에는 311석 규모(비즈니스 28석, 이코노미 283석)의 에어버스 350 기종이 투입된다.

프라하는 유럽의 심장부에 위치한 체코의 수도로 역사와 문화가 깃든 도시이다. 특히, ▲ 체코의 역사와 문화를 상징하는 프라하 성 ▲ 고딕 양식의 14세기 건축물 카를교 ▲ 중세 분위기가 돋보이는 구시가지 광장 등 주요 명소들이 관광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이처럼 독특한 예술적 매력과 풍부한 세계문화유산을 지닌 프라하는 전 세계 방문객들에게 매력적인 도시로 인정받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4월1일 프라하 취항을 기념해 이달 26일까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아시아나클럽 회원 선착순 4100명에게는 프라하 노선 항공권 2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전체 회원대상으로는 5만원 및 추가요금좌석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프라하 노선 신규 취항이 동유럽 항공 네트워크 강화의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전세계 다양한 여행지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 캐나다산 최대 50% 할인 ‘끝돼 DAY’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수입 돼지고기 행사 ‘끝돼 DAY’를 진행한다. 3월 3일 ‘삼삼데이’를 앞두고 기획한 사전 프로모션이다. 캐나다산 돼지고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끝돼’는 ‘끝장 돼지’의 줄임말로, 지난해 선보인 수입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다. 현지 제조사,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점포 정형사를

2

타임빌라스 수원, ‘슈퍼키즈성장센터’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빌라스 수원이 지난 2월 13, 7층에 유통사 최초로 ‘슈퍼키즈성장센터’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슈퍼키즈성장센터’는 유아체육과 물리치료를 결합한 유아 성장 전문 브랜드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돕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체계적인 성장 케어와 물리치료사의 전문적인 관리 시스템을 통해 아이의 성장 발달 상태를

3

갤러리아百, 럭셔리 전기바이크 브랜드 ‘컴파스로즈’ 팝업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26일까지 럭셔리 전기바이크 브랜드 ‘컴파스로즈(Compass Ros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컴파스로즈는 클래식 모터사이클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하이엔드 전기바이크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항해 지도에 쓰이는 ‘나침반 장미(Compass Rose)’에서 착안했다. 기술과 예술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