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섹타나인, 소상공인 쇼핑몰 운영플랫폼 '조이온샵'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20 16:39:13
  • -
  • +
  • 인쇄
등록비·유지비, 트래픽 초과 비용, 호스팅·도메인 등 무료 제공

SPC그룹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온라인쇼핑몰 운영플랫폼 ‘조이온샵(Joy On Shop)’을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조이온샵은 구축비·운영비와 카드 수수료 등 온라인쇼핑몰 창업 시 발생하는 각종 비용 부담을 최소화해 소상공인 및 1인·소규모 창업자들과 상생할 수 있는 솔루션이라는 게 섹타나인의 설명이다.
 

▲ ‘조이온샵’ 로고 [SPC그룹 제공]

 

이 플랫폼은 등록비·유지비와 트래픽 초과 비용, 호스팅·도메인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조이온샵 회원 가입만으로도 쇼핑몰 구축부터 판매·운영·결제를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주문·발주·배송까지 통합관리가 가능하며 알림톡과 문자 자동발송 등의 부가 서비스도 제공된다.

특히 자체 원스탑 전자결제대행(PG) 시스템 ‘메인페이’를 활용해 별도의 연동 작업 없이 쇼핑몰 개설과 동시에 판매를 시작할 수 있다. 이외에도 카드 결제, 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휴대폰결제·SMS결제 등 결제 수단을 다양화했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해피포인트·해피마켓·해피페이 등 기존 플랫폼들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며 “조이온샵과 기존 PG 비즈니스와 시너지를 통해 이커머스 사업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