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사회적 취약계층 이동 지원…이동차량 전달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0-25 16:43: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하이트진로는 장애인과 어르신의 이동 편의성을 위한 이동 차량 12대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이동 차량은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골프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 상금 일부와 하이트진로의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오른쪽 여섯 번째)와 사회복지기관 대표 및 관계자가 전달식에서 함께한 모습 [사진=하이트진로]

 

이동 차량 전달식은 이날 하이트진로 서초사옥에서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와 사회복지기관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동 차량은 독거노인 및 재가 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된다.

하이트진로는 이동 차량 지원기관 선정을 위해 지난 5월 공모를 진행했다. 서울과 경기, 부산, 광주 지역 사회복지기관 대상으로 서류심사와 영상심사를 거쳐 최종 12곳을 선정했다.

지난 2015년 시작한 하이트진로의 이동 차량 지원사업은 9년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일반 차량 11대와 휠체어 리프트 개조 차량 1대를 포함해 총 12대의 차량을 전달했다. 더욱 많은 곳에 도움을 주고자 지난해 대비 2대를 증차하는 등 올해까지 총 66대의 차량을 후원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하이트진로의 작은 활동들이 선한 영향력으로 사회에 확산되길 바란다"며 "100년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감을 갖고 주변 이웃에게 힘이 되는 동반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천재교육, ‘디북패스 월 구독’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천재교육은 초·중·고 문제집과 강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문제집 구독 서비스 ‘디북패스 월 구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디북패스 월 구독'은 천재교육의 '디북 올인원 문제집 앱'을 통해 제공되는 구독형 상품이다. 문제집 구매 없이 구독만으로 초·중·고 전 학년 문제집 600권 이상

2

넥센타이어, 지역 상생 철학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가 2025년 한 해 동안 ‘지역 사회와 공존 및 공생 가치 추구’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 사업장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단순 기부나 단발성 활동을 넘어, 지역과 기업이 함께 성장한다는 관점에서 장기적 상생 파트너십 구축에 초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 부산·경남 지역사회와 상생 강

3

G마켓, 22일 단 하루 '오뚜기' 제품에 연중 최대 혜택 '올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G마켓이 원데이 브랜드 프로모션 ‘올인’ 오뚜기 편을 열고, 하루 동안 다양한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뚜기 인기 제품 1900원 릴레이 선착순 판매, 신제품 단독선런칭, 사은품 증정 등이 대표적이다. 22일 G마켓에 따르면 먼저, 오뚜기 인기 제품을 1,900원에 무료배송 판매한다. 10시부터 22시까지 시간대 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