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오일뱅크, 임직원 참여 'ESG 7 챌린지'로 ESG경영 실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0 16:57:42
  • -
  • +
  • 인쇄

HD현대오일뱅크가 지난 4월부터 한달 동안 시행한 ‘ESG 7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 HD현대오일뱅크가 임직원 참여로 지난 4월부터 한달 동안 시행한 'ESG 7 챌린지'를 마무리했다. [사진=HD현대오일뱅크]

 

‘ESG 7 챌린지’는 일상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ESG 활동 7개를 선정해 임직원들이 이를 수행하고 인증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미션은 ▲잔반 없애기 ▲재활용품 분리배출하기 ▲텀블러/머그컵 사용하기 ▲페이퍼리스 회의하기 ▲ESG 관련 자료 열람하기 ▲계단 이용하기 ▲전기 절약하기이다.

 

이번 챌린지는 ‘친환경 에너지로 만드는 깨끗한 미래’라는 ESG 비전 아래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미션을 완수한 임직원들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모든 구성원이 참여한 팀에는 ‘앞으로도 ESG 함께하상’과 친환경 제로웨이스트 굿즈 등 부상이 수여됐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한 임직원은 “생활 속에서 환경을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이 이렇게 많은지 알게 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ESG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는 일상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ESG를 경험하고 체득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둔 것"이라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실천을 기반으로 ESG 경영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파존스, ‘2025 피자 레시피 공모전’ 본선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한국파파존스는 ‘2025 레시피 공모전’의 본선과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파파존스의 레시피 공모전은 고객이 직접 개발한 창의적인 피자 레시피를 공모 받아 실제 제품 출시 가능성까지 고려하는 특별한 대회로, 2016년 시작해 올해 4회를 맞이했다.‘붉은 말의 해’를 콘셉트로 진행된 ‘2025 피자 레시피 공모전

2

GS25, ‘2025년 히트상품 TOP 7’ 선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025년 한 해 동안 메가히트 상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2025 GS25 히트상품 TOP 7’을 발표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GS25의 메가히트 상품으로는 얼박사 안성재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 서울우유 우유크림모찌롤 선양오크소주 젼언니 스윗믹스젤리 아이스브륄레 리얼프라이스 블랙페퍼닭가슴살 등

3

KB국민銀, ‘에브리타임’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2일 국내 대표 대학생활 플랫폼 ‘에브리타임’을 운영하는 비누랩스 주식회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날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한이 비누랩스 주식회사 대표이사와 이환주 KB국민은행장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에브리타임’은 강의 시간표 작성, 강의평 확인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