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코인육수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1-07 17:05:1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제일제당은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멸치디포리 육수, 사골 육수 2종으로 구성돼 원하는 요리에 맞춰 한 알만 넣으면 진한 육수를 낼 수 있다.
 

▲ CJ제일제당의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신제품 2종 [사진=CJ제일제당]

 

'백설 1분링' 제품군은 물에 녹는 시간을 단축해 조리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동전 형태의 기존 코인육수와 달리 가운데가 뚫려 있는 고리 형태로 만들어 끓는 물에서 1분만에 녹는다는 게 CJ제일제당의 설명이다. 빨리 녹기 때문에 국물 요리 뿐만 아니라 조리 시간이 상대적으로 짧은 볶음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

또 이 제품은 편의성과 함께 맛 품질도 높였다. 백설 1분링에는 멸치디포리와 사골 등 핵심 원재료가 전체 원물 원료 중 80% 이상을 차지한다. 또한 호박산, 이산화규소, 카제인나트륨을 첨가하지 않아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도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출시와 함께 오는 16일 전국 이마트를 시작으로 하나로마트‧홈플러스 등 유통 채널에서 최대 50% 할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관련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AI, 우주항공청·사천시와 한마음 한뜻 '이웃 사랑 나눔' 실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AI(한국항공우주산업)가 연말을 맞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열고 지역 복지시설과 소외계층 가정 900세대에 2700포기의 김치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차재병 KAI 대표이사, 윤영빈 우주항공청장, 박동싱 사천시장을 비롯해 각 기관의 임직원과 가족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1

2

“검색 없는 쇼핑 시대 도래”...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 연간 순접속자 8천만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은 올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이하 라방)의 연간 누적 순접속자(UV)가 8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순접속자는 라방 순수 시청자를 뜻한다. 이는 역대 최대치로, 대한민국 성인 인구(약 4000만 명) 기준 1인당 연간 두 번꼴로 CJ온스타일 라방을 시청한 셈이다. 이러한 흐름은 내년 더욱 가속화될 전망

3

애경산업, 자립준비청년 위한 ‘청춘의 살림 첫걸음’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이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 보둠봉사단, 꿈나무마을 파란꿈터 자립지원팀과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청춘의 살림 첫걸음’에 ‘생활준비 키트’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자사 브랜드 2080, 케라시스, 샤워메이트, 리큐, 순샘 등 생활용품과 무선청소기, 식기세트, 조리도구세트 등 10종의 생활 필수 가전 및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